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2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보통 교회다니는 사람들은 자신을 죄인이라고 부르기도 하잖아 

왜 죄인인거야? 

태어날 때부터? 아님 어떤 일을 계기로? 

아님 사람마다 다른겨?? 

 

순수한 궁금증임돠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질문은 이런 커뮤니티에서 전달하는데에 한계가 이따 쓰니얌! 기독교인으로서 주변 교회에가서 상담? 혹은 배워보길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지금 종교관련 글이 핫해서 궁금해서 물어본겨 심오한 세계가 있는 것 같고만...
고마웡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에 댓글들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쉽게 해주는 목사님은 우리가 태어나면서 엄마아프게 했으니까 그것도 죄래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의 말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초에 아담이랑 하와가 죄를 지었고 우리는 그 후손들이라 원죄라고 표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명이 길어질 것 같구만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창세기에 나오는 내용인데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이 먹지말라는 선악과를 먹어서 원죄를 얻게 돼. 그래서 그 이후로는 모두 원죄? 를 지니고 태어나게 되는거고... 그래서 죄인이라고 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태어날 때부터 모두가 죄인인거네ㅜㅜ
그럼 교회다니면서 용서?를 구하거나
사죄하는 마음으로 다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글쓰니인데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힘으로써 우리의 죄는 다 사해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감사한 마음으로 다니는거야?
계속 물어봐서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굳이~~ 말하자면 감사한 마음이 맞겠지? 그래서 그 복음을 전파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오오 친절한 익인이야ㅎㅎㅎ
고마워 더 궁금한 건 내가 찾으면서 공부해볼게 즐티해랑>3<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 먹을까 떡볶이 먹을까
13:51 l 조회 1
오늘 혼자 노는 익들아 뭐해????
13:51 l 조회 1
필름화 앱 쓰는익들 이거 좋아??
13:51 l 조회 1
아빠가 자꾸 뚱뚱한 사람 비하하는 게 너무 싪어
13:51 l 조회 1
인터넷에서 무슨 동상같은거 가슴크기 논쟁이 있는거야 A냐 B냐
13:51 l 조회 2
세면대에 물 안끄고고 나가는거 약간 경계선이라고봐?
13:51 l 조회 3
mbti S 중에 투명한 사람 못본거같음...
13:50 l 조회 4
호박 오이 익힌양파 가지 너무싫어
13: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프로필1
13:50 l 조회 3
로테이션 소개팅 다녀왔는데 어렵다
13:50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이라도 해볼까
13:50 l 조회 7
자취하는 30대 공무원2
13:49 l 조회 19
남자 여자 할거 없이 왜케 여자들 나이 후려치지5
13:48 l 조회 37
닭가슴살로 코 성형해서 만드는 영상 봤는데2
13:48 l 조회 25
간조 그만하고 회사 가고 싶다...
13:48 l 조회 15
맛잘알 서울익들아3
13:47 l 조회 15
근데 나 진짜진짜 이거 옛날부터 너무 궁금햇는데8
13:47 l 조회 38
부산익인데 오늘 ㄹㅇ 시원함2
13:47 l 조회 8
여름에 집앞에 나갔다가 들어올때 땀 살짝 나면 옷은 빨아??3
13:47 l 조회 17
지역화폐 잔액 있는데 왜 부족이러고 뜨지 4
13:4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