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4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타전공 들어야되는데 혼자들어서 너무 눈치 보일것같아서ㅠㅜ 점수 걱정도 되고  

아무래도 자기학과 학생들한테 점수 더 주고싶겠지??  

타전공하면서 점수 잘 받은 사람ㅠㅠㅜ  

교수님이 왜 이 수업 듣냐고 하면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 들었었는데 첫날에 그 질문 했다고 했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학점 채우러 왔다고 할 수도 없고.. 제발 교수님이 그냥 언급 안 하고 넘어가줬으면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ㅎㅎㅎㅎ 에이받은적두있구...비쁠....ㅎ 근데 자기과학생들좋아하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잘 받았다..나도 그랬으면ㅠㅜㅜ 근데 여기 사람들 너무 공부 잘해ㅠㅠㅜ 혹시 익이니도 첫날에 교수님이 이 수업 왜 신청했냐고 질문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다행이다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나 에이쁠받았다~~~ 이과가 복전, 부전공하는사람이 꽤 있어서 그나마 괜찮아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했다..ㅠㅠㅜ나도 익이니 처럼 타과 학생들 많았으면ㅜㅜㅜ 눈치보여 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생기면 꾸며도 그냥 애쓰는 느낌이야
19:40 l 조회 1
나도 이강인 성격 되고싶다
19:40 l 조회 2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1
19:39 l 조회 5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1
19:39 l 조회 10
이 사진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이야????6
19:38 l 조회 24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3
19:37 l 조회 14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1
19:37 l 조회 12
몇키로같아40 8
19:37 l 조회 40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3
19:37 l 조회 14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3
19:36 l 조회 16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8
19:36 l 조회 13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6
19:36 l 조회 33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16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5
19:36 l 조회 1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1
19:35 l 조회 13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8
19:35 l 조회 70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3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2
19:35 l 조회 19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