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1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4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넘 민망 

자새도 남자가 안전봉 위에 앉고 여자는 다리 사이에 들어가 있고;  

대낮에 유동인구 많은 길에서 그러는 건 민폐 아닌가... 

나만 민망하니 ㅠ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카페 앞에서 그러는 커플 봤음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말 보고 생각 났는데 얼마 전에는 심지어 술집 안에서 키쮸 하는 사람도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죰 민망 ㅋㅋㅋㅋ 나는 길거리에서 뽀뽀 머리에 받는거 아님 잘 안하려함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여자가 파인 나시티에 겉에 뭘 걸치고 있었는데 갑자기 그걸 한쪽만 걷어서 옷도 완전 야해지고ㅎ 그 자세에 그 옷이니 뭔가 더더더더더 민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세상 둘만 사는줄 아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ㅠㅠ 좀 자제하라거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눈을 어디다가 둬야 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위 사람들 다 힐끗 처다보는데 그사세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 민망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길에서 애정 표현좀 안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ㅠㅠㅠ 그것 좀 참는다고 무슨 일 생기는 것도 아닌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저런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호 긴 곳이라 더 고통스러웠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뽀뽀정도는 뭐.. 드라마같은데서 뽀뽀나 키스하면 설렌다하면서 일반인이라고 못할건없다고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그런 잠깐 하거나 한두번 하고 마는 뽀뽀면 뭐 익인이처럼 못할 건 없다 싶고 그렇다 치지만 저 커플이 한 뽀뽀는 너무 아니었다고 생각해 그리고 나는 드라마든 영화든 길에서 그렇게 하는 장면 별로 안 좋아해서 그 장면들이 일부 사람들을 저렇게 만든건가 싶고 그렇다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1
ㅇㄱㄹㅇ 드라마에서도 하는 거 싫음ㅠㅠㅠ 현실이랑 드라마랑 구분 좀 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현실이랑 드라마랑 같냐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술집에서 키스하는거봄.......막 손이 이상한데로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눈을어디다둬야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눈 감고 고개가 이리저리 다니길래 엥 했는데 소리로 아... 했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뽀뽀 한번이면 몰라도 계속은 좀 그릏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너무 연속으로 해서 이게 뽀뽀라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싶을 정도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삶을 살아요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쩌다가 짧게 쪽도 아니고...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뭐랄까 짧은 쪽이 수십번 이어지는 거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ㅋ사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 별 생각 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남자가 여자 ㄱㅅ주무르면서 오는 것도 봄..
시상 민망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당황햇어ㅜㅜㅜㅜㅜ
둘은 행복해보였는데 나만 당황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윽 길거리에서 왜 그런대니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만 별 생각이 없나.. 좋을 때다하고 지나감ㅋㅋ 어떤 커플은 서로를 사랑스럽게 봐서 아 부럽다..라는 생각도 들때 있구 외국은 버스킹 노래 들리면 춤도 추던데 뭘.. 뽀뽀까지는 괜찮고 키스나 몸 만지는 건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심하면 좀ㅋㅋㅋㅋㅋ가벼운건괜찮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댓글에서도 썼지만 진짜 너무 심했어ㅠ 그 먼 거리에 있는 나조차도 민망했는데 바로 뒤에 계시던 어르신들은 다급히 자리 옮기시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뽀뽀도 민망해 ㅋㅋㅋㅋ 남들 귀랑 눈좀 신경써줬으면 좋겠네 둘만있는것도 아니고 민망하게시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우리나라 정서와 문화에는 안 맞는데 왜 모를까 사람들은 ㅠㅠㅜㅜ 해외에서는 자연스럽다고 받아들여야만 하는 거 아니잖아ㅠㅠ 그렇게 치면 해외에서는 나이 상관 없이 친구 쉽게 먹는데 우리나라에사 그럴 거냐구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지하철이랑 버스...ㅎ 집가서 하시던가 왜 대중교통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버스 하니까 생각 났는데 나 버스 타서 자리 가는데 여자가 자기 남자친구 그곳 만지는 거 봄 내 눈을 의심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악 지하철 길거리 남의 집 앞 대공감 엉엉엉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22! 귀여운 뽀뽀까진 이해한다고요ㅠ 왜 그런 행동을 해요ㅠ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알 꺼내서 손바닥에 꽉 쥐고 횡단보도 건너고 다시 끼우고 싶다 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심정 ㅋㅋㅋㅋㅋㅋ 신호등 바로 밑에서 그러고 있어서 안 보고 싶어도 보게 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11살 땐가 워터파크에서 쪼끄만한 따뜻한 물에서 사람 좀 많고 애기들도 있는데 남자가 여자 목이랑 쇄골 빨고(?)그런 짓 하는것도 봄 아직까지 기억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제발 그사세 자제 좀요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람들 너무 자각없이 길에서 애정핵각해..이거 신고가능하지않냐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신고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공연음란죄에 해당될듯 싶어ㅋㅋ그냥 가볍게 포옹하는 정도로는 안되겠지만 윗익들 댓 보면 길에서 야동찍는 수준인 사람도 많으니..그런 사람들은 신고가능할꺼야 아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키스하는 놈들도 신고하고 싶은데 하하 .. 그건 신고까진 안되겠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키스도 과하면 신고가능할듯..ㅋㅋ특히나 사람많은곳 같으면 애들도 있고 여러사람 불편하게하는거니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여기 댓글 쓴 익 말처럼 키스도 과하면 신고 가능하고 처벌 받는다고 알고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별로 신경 안 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ㅈ하철 카드찍는곳에서 키스하는 커플 봄 혀도 보여서 진짜 좀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으아 사람들 많이 다니는곳에서는 자제해줬으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오거리라 지나다니는 차 완전 많고 사람도 완전 많이 다니고 신호도 길었는데 후 완전 고통스러웠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우리집 골목길에서 키스하는커플봄 ㅋㅋㅋ 너무 짜증나서 걍 대놓고 발소리내면서 지나감 민망한지 둘이 키스 관두고 뒤돌아 가더라 하.. 사람 지나다니는 길에선 좀 개념 챙겨서 행동하길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골목길은 괜찮지 않아? 사람 많이 다니는 골목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키스하는거만 아니면 괜찮다구 생각하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뽀뽀 정도야 뭐 이런 입장이었는데 저 커플이 보여준 행동들은 그 수준을 넘어섰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뽀뽀던 키스던 남들 다 다니는 곳에서는 애정행각 자제좀 하길 .. 민망하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 특히 부모님이랑 같이 있는데 옆이나 앞에서 그러고 있으면...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신경안씀..뽀뽀정도야.. 해외나가면 세걸음에 두명씩 볼수있는 광경..키스도 거리낌없이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민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해외랑 우리나라랑 다름 글고 난 해외 가서도 민망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 해외에서 자연스랍게 보이는 풍경이니 이해해라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우리나라가 여태 가져온 정서와 문화라는 게 있고 괜찮은 사람이 있는 반면 안 괜찮은 사람이 더 많은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주 영화를 찍는 구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 그걸 계속 보고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볼 수가 없었어 나도 신호 기다리는데
신호등
커플

횡단보도
--

이래서 신호등 보면서 기다랴야 하는데... 오거리에 있는 횡단보도라 거리가 멀어서 신호등이랑 커플이 세트로 보여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철에서... 바로 앞에서 그러니까 너무 민망하드라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 47정돈데 이정도면 드레스입는다고 살안빼도되니..
20:14 l 조회 5
24키로 뺐는데도 106키로인데 언제빼냐..1
20:14 l 조회 8
이게 전남친 새여친한테 디엠 보낼 일이야? 2
20:14 l 조회 16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1
20:14 l 조회 6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
20:14 l 조회 3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20:13 l 조회 9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4
20:13 l 조회 7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20:13 l 조회 5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20:1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10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1
20:13 l 조회 10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2
20:12 l 조회 11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
20:12 l 조회 11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3
20:12 l 조회 21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1
20:12 l 조회 5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2
20:12 l 조회 49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20:12 l 조회 5
흙수저에 외모 지능 평범한 여자들 직업 추천1
20:12 l 조회 34
주식하지말고 그돈으로 해외여행 다녀올까4
20:11 l 조회 19
애 낳을 생각 있는 익들아 8
20:1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