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전에도 물어본적 있었는데 80%정도 과라고 답했는데 다 대학교 재학중인 사람 아닐까 ? 현실적으로는 네임이 중요하겠지 ? 아앙ㅇㄱ각ㄱ 모르겠엌ㅋ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 문과는 1 이과면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인데 문과학과로 교차지원은 ? 1이려나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학교 중요함 문과든 이과든 근데 문과가 더 학교 중요한거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경험으로 말하자면 난 문과인데 나포함 문과였던 내친구들 전공살려서 간사람 많이 없고 다 학교네임 보더라 이과는 과가 진짜 중요한듯 이과친구 두명을 예로들면 서성한 취업잘안되는과vs지거국 취업잘되는 공과대 간애 둘중에 2를 더 선호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건쪽 아니면 대학네임이 좋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과여자면 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대학이라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성향에따라 달릴수있을것같은데 난 대학이라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고자하는게 확실치 않다면 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고싶은게 확실한데도 대학네임보고 다른 과 가는건 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읍 내가 이건데 .. 다들 취업 안된다고 말려서 ㅋㅋㅋ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대학네임보고 가도 어느정도 애착있고 그래야 시너지를 본다고 셍각해 별로 생각도 없는 과 갔다가 안맞아서 자퇴할바엔 소신껏 가고싶은 과 가는게 낫지 그 대학네임이 엄~청 높은 곳이 아니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든 취업 잘 되는 방향으로 보면 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대학... 누군가 나에대해 물어볼때 과보다는 대학을 물어보고 그거로 평가를 하도라구.... 대학생활하다보니까 대학이름 중요한고같아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
20:32 l 조회 1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2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2
20:31 l 조회 5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1
20:31 l 조회 6
인터넷에서 대표적인 넷사세가 머야?3
20:31 l 조회 10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22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국공립유치원교사인데 우리가 다른 교원들에 비해 인원이 적어서 아쉬워...
20:30 l 조회 12
어제 편의점 알바하는데 손님 한분이 겁나게 낯간지러운 소리 하더라1
20:30 l 조회 9
공고 왈케 안 떠ㅜㅜ2
20:30 l 조회 15
노약자석 텅텅 비어있는데 구두 신어서 다리 서무 아프면 2
20:30 l 조회 9
태슬펌인가 여튼 단발 스트레이트 펌했는데 머리 언제까지 안감는게 안전해?
20:29 l 조회 3
일본 어깨빵 진짜 심하니...?5
20:29 l 조회 19
우리 애기 놀아주다가 인생샷 건졌어 정말 뜻밖에 🤍✨ 2
20:29 l 조회 40
원룸 자취익들아 무소음 밥솥 추천좀......4
20:29 l 조회 6
진짜 엄마 외모에 미친거같음1
20:29 l 조회 13
스텝퍼 말고 스텝박스 살걸
20:29 l 조회 9
직괴로 퇴사한 친구한테 편지주는 거 오지랖이겠지 1
20:29 l 조회 12
포장 식었으면 다시 해줘야하는거 아님…?
20:28 l 조회 14
밑에 해병대 보니까 생각나서
20: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