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0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8년 전 (2017/8/31) 게시물이에요
한달 넘었는데 안해.. 이번달 건너뛰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미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알았다...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 스트레스 심하면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난안하더라 아니먄 생리통 엄청 심해지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나 세달도 건너뛰어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심하네ㅠㅠㅠ 맘 편해지면 그때부터 다시 생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그렇기도 하고 아예 안 하는 건 아니고 불규칙한거라서 2달 건너뛰었다가 하고 또 2달 건너뛰고 하면 다음엔 바로 할 때도 있고 3달 뛸 때도 이ㅛ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첨알았어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원래도 불규칙한데 몸도 안 좋아서 고3ㄷ땐 특히 심했어 ㅋㅋㅋ 지금 대학생인데 저정돈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1-2달 건너뛰어! 혹시해서 병원 다른 일로 갔을 때 간 김에 물어봤는데 저렇게 건너뛰어도 생리상태나 양이나 묽기 그런 거만 괜찮으면 문제없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앗.. 나 지금 딱 고3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다 고삼병이겠지...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웅웅 쓰니 넘 스트레스받지말구 파이팅해! 힘들겠지만 그래도 행복했음 좋겠어! 응원할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지금 3달째야......계속 스트레스 받고 체중증가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스트레스 많이 받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사라져라 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1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1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1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1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2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
22:35 l 조회 5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1
22:35 l 조회 8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
22:34 l 조회 4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4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0
사각팬티 입는 익??4
22:34 l 조회 7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2
22:33 l 조회 18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7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1
22:33 l 조회 13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12
장미향 향수 벌레꼬임??
22:33 l 조회 5
금수저 애들 개부럽다
22:33 l 조회 17
취준생인데 엄마가 취업할때까지 무지출하라해서 힘들어ㅠㅠ
22:33 l 조회 11
하루종일 불닭만 먹었더니 똥꺼에 불난다
22:32 l 조회 4
결혼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자기객관화 안된거에 불과하지않아?
22: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