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54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9/05) 게시물이에요
회사 다닌지 한달 조금 넘었는대 정말 일이 없어... 

가끔 뭐 시키면 그거 하긴 하는데 대부분 인터넷만 하다 가는 듯... 어쩔 때는 나만 한가하고 다른 분들은 조금 바쁜데 오늘은 전부 다 한가한 듯... 어떤 분들은 자기도 하고 사장님 부장님만 좀 바쁘지 나머지 분들은... 

원래 이래???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것도 눈치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세무사사무실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냥 기계 만들고 해외 납품하고 그러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사 초기라 그럴거야~ 그리고 지금이 성수기 막 끝나고 그럴 때라...ㅎ 몰릴 때 몰릴거야ㅠㅠ 지금 쉬어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런가... 너무 여유로워서 눈치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을 즐겨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쓴 글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광고회사인데 발주할거 다하고나니까...아무일도업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기계 회산데 현장 나가는 분들만 좀 바쁘지 사무실은 엄청 여유로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약이ㅣ 없어서 그런지디자인할것도없고 회사 바쁘다고해도 일단 나는 여유로우니 이건 무ㅝ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뭐 기계 납품할 곳 다 납품하고 할게 없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여유로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퇴근시간이 얼른되길 빌어야겠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응ㅋㅋㅋㅋㅋㅋ 지금 그러고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9
헐 나도 광고회산뎅 꺄륵 지금 노는즁!! 보고서 쓰면서 놀고이써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광고회사 성수기 다 지낫나...?ㅋ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온라인광고라 특히 더한 거 같아ㅋㅋㅋㅋ 저번달 매출 짱이었는데 엄청 바쁘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3에게
와 그렇구나 나도 저번달에 좀 바쁜듯..햇어ㅠㅠㅠ온라인 광고면 배너만드는?그런 곳인가보다 후 시간이 얼른 가서 퇴근햇음 좋겠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7에게
웅웅 그런거 해주는 데긴 한데 배너 자체는 우리가 안만들어ㅎㅎ 너익도 빨리 퇴근했으면 좋겠다ㅠㅠㅠ 시간이 안가...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줄~~ 나 빼고 다 바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ㅋ 나빼고 다 바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눈치가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입사초기때 회사에서 졸았다 ㅋㅋ 네이버 뉴스보고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졸뻔 했는데 커피 마시면서 깨고 그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출근하면 회사 인티 기본 4시간 이상함 ㅋㅋ 돈받으면서 인티하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난 거의 하루 종일 하는 듯 웹툰도 보고 그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하루종일 인터넷하다감.. 월말 월초만 조금 바쁘고 겁나 한가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할게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월말 월초 이런거 없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솔직히 한달에 한 10일? 정도만 바쁘지 나머지는 시간 남아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10일도 내가 집중만 하면 3일만에 끝낼 수 있는 일이라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까지 한 일 합쳐봤자 일주일도 안될 듯 그냥 와서 인터넷만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도 금방 끝나 한시간도 안되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지금 사장님 잠깐 오셔서 한 2시간 일했나? 했는데 다 해버려서 이제 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방구나 다녀오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우리 회사는 좀 구석에 있어서 나갈려면 차타고 나가야해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냥 앉아만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앉아만 있는 것도 엄청 힘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당히 눈치보고 일감 찾아서 해도 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뭐 기계 만드는 회사라 내가 찾아서 할 수가 없다... 현장분들이 나 무거운 것도 아예 못들게 하시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했으면 밥 먹고 씻고 자기
18:20 l 조회 1
미래적금 신청 자체도 중복으로 못해?
18:20 l 조회 1
선세럼 바디에 발라도 되는거지???
18:20 l 조회 1
비슷한 동갑내기들이 나랑 요즘 안 어울리네...
18:20 l 조회 2
호텔에서 친구들과 공주놀이하면 스트레스에 효과적
18:19 l 조회 15
이북리더기 좀 써봤거나 관심 있는 사람?! 내 고민좀😭
18:19 l 조회 4
우리 회사 오늘 구내식당 점심메뉴 치킨이였는데
18:19 l 조회 3
속이 부데끼고 어질어질 한데3
18:19 l 조회 8
신입은 다 이런건가.. 2
18:18 l 조회 23 l 추천 1
알뜰배달에바다 개느리고 배달기사 개안잡힘1
18:18 l 조회 5
치밥 맛있는 15000정도양념치킨 알아?1
18:18 l 조회 11
결재도장 만들었는데 대표가 쓰지말래
18:18 l 조회 11
근데 축구보면서 선수들이 공 예측이 1도 안된다고 생각했음
18:18 l 조회 4
한 달차 신입인디 오늘 실수함 ㅜㅜ1
18:17 l 조회 16
본인표출일 가기 전 잠깐 사주쟁이 궁물6
18:17 l 조회 20
근로장려금 자취 안하면 못받아?? 11
18:16 l 조회 20
심플러스가1
18:16 l 조회 6
버튜버인딩 시참 토론 배틀할건딩 주제 가벼운게 나음?
18:16 l 조회 10
관심없어서 말안거는데 왜 무시하녜1
18:15 l 조회 35
주식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오르는거니
18: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