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86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8년 전 (2017/9/08) 게시물이에요

기구를 준비해야되는데 나는 소아과에는 처음와서 잘몰라서 

아는쌤한테 쌤 이것도 준비해야돼요? 이렇게 물어보니깐 

그쌤이 다른거 가르키면서 이거랑 똑같잖아 이러는거야 

그래서 그럼 당연히 안쓰는걸로 생각이 들잖아 

그래서 다시 갖다 놓을려고 했는데 너어디가?? 이러는거야 

그순간 열받아서 그래서 제가 물어봤잖아요 이렇게 순간적으로 말을 건방지게했는데

나도 잘못한거 백번 맞지만 선생님도 좀 말을 꼬아서 한거아니야?? 

그냥 준비해야되요? 이렇게 물어봤을때 응 이렇게 한마디만 하면 

옆에다 놧을텐데 저렇게 말하면 누가 말을 알아들어?

정말 내가 너무 답답한거고 이상한거일까? 

선생님도 나 기분나쁘게 말한거 전혀없는거일까?? 제발 아무나 객관적으로봐줘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의사쌤들이나 선배분들이나 다들 말씀을 좀 그렇게 하시긴 하더라.. 나도 전에 실수 조금 했더니 의사 두명이 대놓고 앞에서 비웃은 적 있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ㅠㅠ근데 그런걸 다떠나서 저렇게 말하는거 기분나쁘게 말하는거 맞지?? 정말 몰라서 그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닥... 당하는 입장에 상처받기는 하긴하는데.. 뭔가 선배들이나 저런 분들입장에선 실수하니까 답답해서 더 그런 것도 있는거같아서 .. 물론 나도 많이 당해서 상처는 많이 받았지만 그냥 털고 실수안할려고 노력하는게 좋은 거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기준 업무인데 모르는 것 자체가ㅠㅠ그리고 업무하는데 모르는 것 물어본 것을 너무 당당하게 모른다고 하는거가 선배입장에서는 불쾌 하실수도 있을 것 같아
물론 선배도 좀 더 명확한 의사소통을 해주면 좋겠지만 선배는 선생님이 아니고 쓰니는 동등한 동료인걸! 동등한 동료로 인격적 무시한거면 기분 나빠도 되지만 업무관련해서는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그정도눈 아닌듯...처음이라 모를 수 있는데 병원 업무라는 것 자체가 사람 생명을 다루는 직업이다보니 나도 간호사로써 눈치랑 빠릿함?이 중요하다 생각해서...저건 기분나빠야할 말이 아닐듯..솔직히 쓰니가 저렇게 말한게더...난...기분나쁘라고 한 말은 아니야!그런데 저런 말에 상처받으면 버티기 힘든건 사실이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난 정말 참다참다 나도모르게 저렇게 말했어.. 기구까지 던질뻔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이런기분자주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안 든다면 거짓말이지ㅠ 내가 신도 아니고 어찌아나 싶기도 한데 그만큼 빨리 익히고 하려고 노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렇게 말 들어가면서 내가 해야하나 싶기도 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긴치마 안 어울리는거 키 때문인가
19:07 l 조회 1
올해 언제부터 더워져?
19:07 l 조회 1
간호사 중증도 낮은 응급실 가고 싶은데
19:06 l 조회 1
아니 인스타 외국 숏드라마 광고 왤캐 재밌음;;
19:06 l 조회 1
이번주 회사 가기 싫다
19:06 l 조회 1
눈이 납작해서..? 뷰러집을때마다 눈 다 찝히는 애들아 이거 써라
19:05 l 조회 1
에어팟4 5만원에 살수있는거면 저렴하게산건가??
19:05 l 조회 1
게이더처럼 레즈더?도 잇닝?
19:05 l 조회 1
풀리오 효과있어?
19:05 l 조회 1
시험장에서 omr 검토 한번 했으면
19:05 l 조회 1
대학교 졸업하기 전에 결혼하고 싶었지만 대차게 실패..ㅋㅋㅋㅋ
19:05 l 조회 1
운동 안하다가 조금만 시작했는데도 제정신이 됨
19:04 l 조회 1
반도체 떨어진다는게 애플 때문임??
19:04 l 조회 1
결혼은 하는게 맞는듯
19:04 l 조회 1
명문대가서 학점 망친거랑 고딩때 놀고 낮은 대학 간거 중에
19:04 l 조회 1
소수과 동기 손절
19:04 l 조회 1
직장사람들이랑 인스타 팔로우해??
19:03 l 조회 1
토목직 공무원은 왜 파리목숨이야?
19:03 l 조회 1
요즘도 애엄마들 가족모임같은거 해?
19:03 l 조회 7
요즘은 신분상승 연예인밖에 없는 느낌7
19:0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