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87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7
이 글은 8년 전 (2017/9/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어제 언니랑 산책하다가 샴고양이인것 같은 길냥이를 발견했어 

 

그래서 언니가 앉아가지구 쮸쭈~ 하니까 오더라구 

 

와서 그르렁거리면서 비비적거리길래 안았더니 애가 만삭인거야. 

친언니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중이라서 아, 얘는 데려가야겠다고 생각하고 바로 집에있는 이동장들고와서 샴이넣구 동물병원으로 ㄱㄱ 했지 

 

언니네 냥이들도 있으니까 동물병원에서 전검사 하구 초음파>엑스레이 순으로 검사를 했더니 (피검사는 만삭이라서 못했어 ) 

평균 고양이 임신기간은 63일인데 얘는 57일쯤 됬다고 다음주안으로 낳을거 같다고 하는거야  

 

정말 당황스러운데 얘는 무섭지도 않은지 진찰대 위에서 의사선생님 손을 느끼면서 골골송이나 부르고있고... 

 

기존에 있는 냥이랑 격리시켜주는게 좋을것 같다고해서  

 

샴고양이는 침실에 두고 화장실, 출산실 물,밥, 예전에 냥이가 먹었던 산묘 영양제 주고 냅둿는데 

 

얘가 원래 자기 집인것처럼 지내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지금 샴이 애기 낳는다.. 의사님.. 다음주에 낳는다면서요.. 샴아 너무 우리 진도가 빨라. .. . 

 

 

뭔가 기분이 희안해.. 샴이가 우리한테 사기친 느낌이야 

 

 

 

추가 

 

 

샴이는 잘 순산했어 ?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삼색이, 짙은까망이, 옅은 까망이, 턱시도?고등어?한마리 총 4마리 낳았어 ㅎㅎ 

 

음..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가 더 있는데 

 

오늘 친언니가 또 냥줍했다;?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남냥인데 너무 마르고 힘없어 보여서 줍줍했데 

 

또 다시 동물병원에가서 검사받은 결과, 

허피스,곰팡이성 피부병이 있구 외부기생충(진드기같은거)이 있을수도 있대!  

 

또 얘는 샴이보다 나이가 조금 많구 길냥이생활도 샴이보다 더 오래했을꺼라네 

 

우선 집에와서 엉킨털 잘라내고 피부병때문에 샴푸로 한번 약용샴푸로한번 샴푸잉하구 따로 격리시켜뒀어. 

 

저번에 어떤 익인이가 알려준 포인핸드에 검색해보니 안나오구, SNS에도 올릴꺼지만, 지금 집이 미어터질려고해서 얘는 조금만 케어하구 건강해지면 보낼려구..? 

 

 

애기들이 더 궁금하면 나중에 한번 더 올리러 올께? 

 

애기들근황!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첫째! 처음에는 삼색이인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고등어화 되어가고 있어?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첫째답게 가장 몸집이 크고 가장 활동적이고 눈도 가장 먼저 찔끔! 떳어! 사진도 잘 찍혀준다 >_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샤미는 지금 가장 공주님처럼 지내고 있어. 밥도 엄마묘,새끼묘전용 고열량사로 먹고있고 심지어 잘먹어  

또 출산하고 다른냥이에대해서 예민해져서 샤미가있는 침실에 들어갈때는 손 깨끗이 씻어서 다른냥이냄새 지우고 들어가 ?  

진짜공주님? 엄마니까 여왕님이야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가장 걱정되었던 막내야 처음에는 젖도 제대로 못물어서 걱정되서 분유도 사뒀는데 잘 자라고있어.  

그리고 예상외로 눈도 가장 먼저 땡글! 하게 떴어! 

그런데 사진을 잘 안찍혀준다?  

깜장이들은 예민해서 아직 찍은사진이 없어 다음번에 올릴께!!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그리고 비운의 티티.. 너무 소심하고 순하고 안약넣기 싫으면 발버둥치는게아니라 가만히 눈만 꼭! 감고있을정도로 어설퍼서 

연탄이들의 어설픈 냥냥펀치에도 화들짝 놀라서 화장실에서 살고있어? 

그래도 요새는 새벽에 연탄이들 몰래 거실진출을 하고 있더라궁 ㅋㅋㅋㅋ 얼른 연탄이들이랑 친해져서 거실에서 같이 잣으면 좋겠어. 

 

인티는 모바일로 하니까 자꾸 새로고침 하면 적은게 다 사라지더라 ㅠㅠㅠㅠㅠ 마무리멘트 적어둔게 날라갔는데 내머리속에도 날라가서.. 어떻게 마무리 해야할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언니랑나랑 임신묘를 주웠는데 대박이야 | 인스티즈 

 

다음번에 또 올께 안뇽?
123

대표 사진
익인255
나만 없어 고양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인티야 아푸지마 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아프지마라고양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아가들 사진이 파불이야ㅠㅜㅠㅠ
7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간호산디 오늘 어떤 할머니가 국에 밥 안말아줬다고 밥상 내팽겨침...
16:06 l 조회 1
이제 지쨔 여름이네!!!
16:06 l 조회 1
나 가계부 이름 정하는 거 도와줄 사람!!
16:06 l 조회 1
산책 한시간해도 얼굴 붓기 빠질까?
16:06 l 조회 1
생각보다 증조할머니까지는 흔하겠다
16:06 l 조회 1
주변에서 바람핀거 용서하고 다시 붙은 커플들 잘사는경우 봤어?3
16:05 l 조회 12
능소화 보고가!!! 🌹🌹🌹 1
16:05 l 조회 19
간호조무사 실습 일주일 남음1
16:05 l 조회 10
프랑스 영화 추천해줄 익
16:04 l 조회 4
쿠팡 중량물 집품 하루 하고 팔뚝허벅지허리 박살남
16:04 l 조회 8
너넨 인생이 1-10 어느정도로 힘듦?15
16:03 l 조회 31
보통 카페 버블 그거 얼마나 돌려?
16:03 l 조회 10
친구가 학점 망쳤다고 술마시자고 하면2
16:03 l 조회 11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고 댓글다는 애 뭐야?2
16:03 l 조회 21
정신과약 단약하기 힘들다ㅜ 1
16:03 l 조회 13
같은 부모 밑에서 자라도 긍정적 사고가 가능한 사람과 불가능한 사람으로 다르게 자라는 이유가 뭘까?3
16:02 l 조회 19
엄마 시비거는 화법이라 같이 살기 힘듦1
16:02 l 조회 21
혹시 30대 후반도 있어?2
16:02 l 조회 12
그거 이름 뭐라고하지 ? 1
16:02 l 조회 31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가 못했다고 하는거2
16: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