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021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7/9/11)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자취하는데 서로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내일 이야기해보자고 친구가 먼저 이야기했어...  

 

뭔가 자잘자잘하게 쌓인 것들인데 이제 쌓이고쌓여 서로 한계가 된것같아. 

그때그때 터놓고 말은하지만 거의 불만사항만 말하고 흐지부지 된거라...  

 

사실 나는 좀 직선적으로말하고 바로바로말하는 타입에 좀 이기적이라서...친구는 그런것 잘 말 못하는 타입이거든 그래서 내일 괜히 친구한테 상처줄까봐 걱정되.... 

 

지금만 같이사는게 아니라 내년에도 같이 살아야되서 뭔가 문제 해결은 해야되는데 서로 쌓인게 평생 살아온 생활방식의 차이와 습관이어서...뭔가 말해도 전부 해결은 안되고 싸우고 끝날것 같아...  

 

 

내가 내일 친구와 이야기할때 어떻게 반응하고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떻게 개선해야 친구도 나도 서로 마음 안상하고 좋게 해결할 수 있을까ㅜㅜㅜㅜ 

 

익들은 친구랑 이런거 이야기할때 상대방이 어떻게 해줬음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하나씩 차분하게 적어오자고 하자.
말 자르지말고 한사람이 하나씩 얘기 다 하고 끝까지 다 듣고나서 그거에 대해 해명이든 뭐든 얘기하고 해결방안 찾는 것으로 미리 정해놓고 얘기해 안 그럼 뒤죽박죽 하고픈 말도 다 못하고 말 자른다고 싸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까봐 적어오자고는 했는데 내가
말자를 까봐 진짜걱정된다... 주의해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방이 말하는 불만이 있으면 아 그랬구나~하는 마음으로 들어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게 한번 싸우더라도 해결은 해야하는 문제야. 아니면 같이 살 수가 없어....
1개 져주면 1개 얻어오고 그런식으로 ㅋㅋ 서로 타협해야지...
생활수칙같은거 정해놔 그래야 좀 편해. 누가 어기면 당당하게 얘기하기도 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생활 수칙!좋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
14:25 l 조회 1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
14:25 l 조회 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14:25 l 조회 4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
14:25 l 조회 2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2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
14:24 l 조회 9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1
14:24 l 조회 9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6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2
14:24 l 조회 11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6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5
14:24 l 조회 12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근데 순간적으로 이성으로 느껴질 순 있는데1
14:23 l 조회 6
이 글에서 3,5,8번째 아랫글 쓰니
14:23 l 조회 6
99랑 92 연애 현실에서 약간 음..나이차 많다 싶을 나이차이야?4
14:23 l 조회 12
첫인상 별로였는데 사귄적있어?
14:23 l 조회 3
요즘 영화재밌는거 추천점
14:23 l 조회 5
울엄마 자꾸 음담패설을 나한테 함..
14:23 l 조회 12
폴바셋 커피 말고 추천 메뉴 이써??? 2
14:22 l 조회 10
잇팁들아 너네 취미 있니?
14: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