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욕먹고 다들 반대하고 그랬는데도
뻔뻔하게 전술 안 만들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백퍼 선수탓으로 생각하고
입국해서 인터뷰하면
죄송합니다 감독이 잘 못한 탓입니다
더 잘 준비해서 아시안컵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럴걸?
그럼 또 아시안컵은 26월드컵 어게인 되겠지
|
그렇게 욕먹고 다들 반대하고 그랬는데도 뻔뻔하게 전술 안 만들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백퍼 선수탓으로 생각하고 입국해서 인터뷰하면 죄송합니다 감독이 잘 못한 탓입니다 더 잘 준비해서 아시안컵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럴걸? 그럼 또 아시안컵은 26월드컵 어게인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