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098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진짜 꾸역꾸역참고 다녔는데 이번학기때 진짜 너무 심래져서 너무 자퇴하고싶어.. 

개인플레이인 나랑 팀플이 위주인 학교랑 너무 안맞고 수업이고 교수고 학생이고 너무 안맞아 맨날 울기도 지치고.. 지잡다니는데 지잡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자퇴하고싶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자퇴하면 후회할 거 같은데 힘들게 잘 참아왔으니 조금만 더 참아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달 남았는데 아깝다ㅠㅠㅠ 조금만 더 힘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아깝다 조금만 힘내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깝다구 생각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하철역인데 또 눈물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동안 고생 많았오ㅠㅠ 이번 일을 넘기면 쓰니는 좀 더 단단한 사람으로 성장할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달빨리지나면 좋겠다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진짜 매학기마다 자퇴 생각하면서 다녔는데 지금 6학기째...이제 졸업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힘들어 맨날 아까우니까 그래도 졸업은하자 한학기남았으니까 참자 하는데 이번학기가 제일 힘들어... 마지막학기라 모든과목이 조짜서 하고 같이하고 하는거라 이번학기다니면서 스트레스때문에 위염까지 걸렸어 맨날 두통에 토하고... 빨리 졸업와줘요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허걱....진짜 힘든가보네ㅠㅠ정확히 어떤 상황인지 완벽히 알진 못하지만 너무 힘들어하지 말라는 말로 위로해주고 싶네...학교 일에 하루종일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쓰니가 일상생활 속에서 즐거운 일들 사소한 거라도 실행해봐. 예를 들어 고등학교 친구 만나서 카페에서 몇시간동안 수다떤다든가 주말에
맛있는거 사먹고 유튜브 재밌는 동영상 보고 잠깐이지만 웃으면서...! 내 주변에도 쓰니같은 친구가 있어서 더 마음 쓰이네...진짜 그동안 고생 많았어 졸업하면 너 자신이 너무나 자랑스러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남들이 보기엔 한심한글일텐데 이렇게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 매일 들어와서 읽어볼거같아 지금 너무 눈물나서 뭐라고 말해야할지 잘모르겠다 그냥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마음속에 있는 얘기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말해줘서 나도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맨날 울면서 학교 다녀ㅠㅜ 난 2학년이거든 이번 학기를 마지막으로 그만 둘라고ㅠㅜ 진짜 딱 나다 나도 맨날 도서관에가서 박혀있고 토할거 같고 그래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진짜 힘들지.. 최대한 빠질수있는 만큼빠지려고 개강주 빼고 지금까지 계속 학교 안가고 어쩌다 한번씩 가고있어... 진짜 학교 생각만해도 속 울렁거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즐
16:42 l 조회 2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1
16:42 l 조회 6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
16:42 l 조회 5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
16:41 l 조회 10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16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2
16:41 l 조회 7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4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2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6
마라엽떡 맛있어?? 8
16:39 l 조회 17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3
16:39 l 조회 22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1
16:39 l 조회 8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1
16:39 l 조회 9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8
16:39 l 조회 30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7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4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10
16:38 l 조회 25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46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26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3
16: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