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04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내가 22일거 srt표를 하나 사야하는데 지금 거의 자리가 한 20?남았거든?근데 그 앱으로 내가 살 좌석이랑 다 선택해수 예약하기는 해놓고 결제는 안한상태야!왜냐면 지금 내가 결제를 폰으로 할 수 있눈 ㅅ상황이 아니라서ㅜㅜ그래서 ㄴㅐ일 저녁 7시쯤 직접 역 가서 사려는데 내가 예약해놓은 건 예약취소 될 때까지 다른 사람이 못 사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살수있을걸..? 예약만 하고 안사는 사람들도 있을수 있기때문에 못사게는 안해놓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시보니까 ㅇㅖ약해놓고 20분 뒤면 ㅇㅖ약취소 된다네?아ㅠㅠㅠㅠ내일 7시까지 다 안 팔리고 있을까?꼭 타야되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가 별로 안남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한 31자리?근데 어제 이시간때쯤에 봤울때는 한 50정도 있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의도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18:10 l 조회 4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
18:10 l 조회 7
학생때는 쉽게 손절 안했는데 20살 이후 손절 쉽게 하는거 같아1
18:10 l 조회 5
테일즈런너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
18:09 l 조회 5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1
18:09 l 조회 18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4
18:09 l 조회 16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
18:09 l 조회 7
취준때문에 우울하니까
18:09 l 조회 5
하 공시 하지말까 ㅋ 아무리 생각해도 공부머리는 아닌가같는데1
18:08 l 조회 10
머리 윗뚜껑만 뿌리탈색하는거어때?3
18:08 l 조회 5
포모온다2
18:08 l 조회 10
4040 썸타는데 누가 여소 해준다더라 얘기 왜 하는거임??? 10
18:08 l 조회 33
당연히 사바사겟지만 내가 남자 꼬시는 꿀팁…?1
18:07 l 조회 22
어벤져스 잘 아는 사람!!4
18:07 l 조회 12
지금 생각해보면 중학교때 놀았어야함1
18:07 l 조회 17
아토피때문에 일못한다는거 이해가능?4
18:07 l 조회 12
보통 말하는 히키코모리 기준들이 뭐임?1
18:06 l 조회 10
말랑이 온라인에서 싼 곳 추천 부탁해용
18:06 l 조회 3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2
18:06 l 조회 6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9
18:0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