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24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8년 전 (2017/9/21) 게시물이에요
일단 난 걔랑 지금 싸웠음. 내 인생에서 제일큰 싸움이 아니였나싶음.. 다시 친해지진않읏거같고. 

걔 생일은 11월이였음 근데 7월에 자기가 너무 좋아하는물건이 한정판으로 나온다는거야 

그래서 생일선물을 7월에 사달래. 

근데 내가 고등학생이라 돈이없어ㅜㅜ그래서 아 나 아직 돈이없어서 안된다했더니 

자기가 먼저낼테니 11월 자기생일에 그 금액을 자기한테 보내래. 

여기서 좀...많이 이상했지만 난 이미 생일선물을 받았으니 주긴줘야하고 저걸 너무갖고싶다는데 한정판이고 하니 ㅇㅋ했어 

근데 싸웠어 일주일전쯤에 

그러더니 싸우고 5일후에 급 연락와서 돈 얼른 갚으래. 돈 관계는 깔끔해야한대. 

솔직히 난 왜 갚아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기분나빴는데 걍 더 엮이기싫고 먹고떨어져라하는 심정으로 주긴줬거든. 

근데 이게 내가 갚아야 할 상황이었나? 생각할수록 짜증남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서로가 이해되네.. 갚지말아야할 이유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제목 오타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쳤당!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애초에 그걸 '갚으라고' 하는 게 이해가 안된다.. 생일선물이 필수품도 아니고 자기가 갖고싶으면 직접 사면 되지 굳이 몇 달 전에 사달라는건 또 뭐야 돈 주지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색한 사이에 도움받으면 뭐 선물 보내줘야해??
22:40 l 조회 4
바람피는 사람들 기력이 신기함1
22:40 l 조회 5
하닉 다시 300 올거라고 생각해?1
22:40 l 조회 5
나 딱 몇키로정도 빼면 이쁠까???
22:40 l 조회 5
08 09년생이면 체감 몇살 같아?1
22:40 l 조회 4
마운자로 5mg 맞아도 배고프고 음식 생각 나는건 이긴자로임?
22:40 l 조회 3
지하철에서 서있는곳 앞에 자리나면 앉는게 맞지않아?
22:39 l 조회 9
왜이렇게 익명이라고 말 함부로 하는 애들 많냐
22:39 l 조회 8
장거리 애인 곧 한국들어와서 공항 픽업가는데
22:39 l 조회 14
너넨 커뮤 업보 있다 생각?2
22:39 l 조회 13
결국엔 폐기물처리기사 교재 구매
22:39 l 조회 8
흰옷 겨드랑이 안 노래지게 하는 방법 없나5
22:39 l 조회 13
결혼식 처음 가는데 뭐 순서가 어떻게 돼?2
22:38 l 조회 6
담배냄새로 매일 고통받았는데 해결된듯ㅋㅋㅋ
22:38 l 조회 13
경력없는 쌩신입이 취업하기 좋은 직무 머있을까...
22:38 l 조회 9
생일축하해
22:38 l 조회 10
라운드숄더 인데 헬스 하는 사람들 어깨 등 운동 뭐뭐 해
22:38 l 조회 12
크로스핏 1년?정도 했는데 너무 안늘어서 다른 운동 할까 고민중...
22:38 l 조회 2
20살이고 알바 ㄹㅇ 빡세게해서 천만원 만들었는데4
22:38 l 조회 12
시험 3일 남았다2
22: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