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30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8년 전 (2017/9/21) 게시물이에요
난 우리지역에서 제일 알아주는 4년제 사립 다니고 있고 

저런 식으로 말 들은 적 있어서 갑자기 다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 건지 궁금해...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아니ㅋㅋㅋ난 누굴 비웃을 입장이 아님 내가 다니는 대학은 과는 좋지만 전문대라 ㅈ문대 소리 들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잡이라는 말 자체가 별로임 누구는 잘 다니고 있는 학교고 나만 잘하면 취업하는건데 남이 왈가왈부하는게 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ㅜㅜ 사실 그 단어 자체가 너무 싫어 누가 만든 건지 이해 못 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지역에서 젤 알아주는 학교라며! 내 주변 지역으로 치면 대학 매우 잘 간건데... 그냥 뭣도 모르는 사람이 한 소리다하고 넘겨~ 쓰니가 잘하면 잘되는거지 잘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잡대라는 말 정말 별로야.. 수준이라는 건 늘 상대적이어서 만약에 본인이 다른 누군가의 학교를 잡대라고 부르더라도 또 다른 누군가한텐 자기 학교도 잡대가 될수있다는걸 왜모를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1
다들 폰 어디서 사??
11:28 l 조회 1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
11:28 l 조회 3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1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11:28 l 조회 4
이런 경우에 퇴사 일정 어떻게 할 거 같아?
11:27 l 조회 5
삼전 살말2
11:27 l 조회 5
재시들아 도와줘〜
11:27 l 조회 6
사나이 테스트 끝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2
퍼즐
11:27 l 조회 7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3
11:26 l 조회 14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8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6
11:26 l 조회 43
초딩애들이 못생겼다고하면 진심일까… 2
11:26 l 조회 14
adhd지갑 특 슈뢰딩거의 지갑임
11:25 l 조회 16
호주 여행 간사람2
11:25 l 조회 12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5
11:25 l 조회 12
하닉 개무서운 점은 그 가격 다시 안온다는 거
11:25 l 조회 65
난 시골김치가 맛있드라
11: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