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69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7/9/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의지가 부족한 탓도 있지만 시험기간도 짧게 잡았으면서 범위는 또 더 많고...... 교육부장관님 정시 좀 늘려주세요 ㅈㅂ ㅜ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해 라는 말밖에 해주진못하겠지만 .. 3학년1학기 기말고사 끝나고 총내신정산해서 주는 종이받으니까 허탈하더라 조금만 더 열심히 할걸.. 그런 ㅠ 원서쓸때도 0.1~2점만 더 높았으면 넣을 수 있을 대학인데 못넣는다는것도 아쉬웠구.. 한번머리식히고 다시 공부하는것도 좋아!! 주저리주저리해서 미안해ㅜㅠ 작년의 내가 떠올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힘이 돼서 캡쳐했어 .. 괜찮지 ? 이번에 할 건 너무 많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그게 너무 스트헤스 받은 것 같아 ㅠㅠ 진짜 얼마 안남았는데 화이팅할게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캡쳐해도 물론괜찮지ㅜㅜ 힘이될수만있다면 ㅎㅎ 할건많고 한건없는거같고 딱 나였다.. 그래도 목표세우고 정신붙들고 차근차근 헤쳐나가면 잘 될 수 있을거야? 조금은 힘들겠지만 총 내신을 보고 뿌듯해서 웃는 너를 생각하면서 공부해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30대 여자있어?
16:29 l 조회 1
참깨라면 이랑 어울리는 음식 뭐야?
16:29 l 조회 1
남미새 기준이 뭐야???
16:29 l 조회 1
왜 운동하라는지 알거같아
16:29 l 조회 1
원신 스네즈나야 여캐들 좀 따숩게 입었으면 했는데
16:29 l 조회 1
30초 미우미우 가방이나 지갑 어때?
16:28 l 조회 3
전남친 초밥집에서 일해서
16:28 l 조회 4
진에어 기내와이파이 써본적 있는사람
16:28 l 조회 3
아이폰쓰는 애들어 너네 배터리 성능 몇임?.?1
16:28 l 조회 6
번장 오전에 안전결제 하고 오후에 취소요청하면 민폐지?
16:28 l 조회 3
토익 RC 양치기 된다고 생각해?
16:28 l 조회 2
너넨 남자가 어떻게 할 때 설레?3
16:28 l 조회 12
남자들한텐 생일선물 걍 치킨 깊티 보내면 좋아함
16:27 l 조회 6
집에서 다이어트 하는방법있어 아무것도 안해도 됨
16:27 l 조회 6
근데 겨 레이저제모하고 나서부터1
16:27 l 조회 11
해 안드는 집 살아본 사람 ㅜ5
16:27 l 조회 13
이노텍 미친거 오르긴할까ㅋㅋㅋ..3
16:27 l 조회 11
성공한사람들은 자기 주관1
16:26 l 조회 13
장내기능시험 면허시험장에서 보면 느낌 다를까?
16:26 l 조회 5
인스타 차단당하면 말이야 2
16: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