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75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8년 전 (2017/9/25) 게시물이에요
내가 낯가림이심해서 한번친해지거나 그러면 정을 엄청준단말야... 

 

근데 친구는 평생갈수있잖아 

근데 연애는 상대방이 식으면 끝나는거잖아...그게너무무서워  

나는 엄청너무너무좋아하는데  

상대방이 식어버리거나 내 마음보다 작으면 어떡하지 

내가 상처받으면 어떡하지?.이 걱정때문에 연애를못하겠어 

 

누구를 좋아하기도전에 그런상상이들고 

누구를 좋아해본적도없어 무서워서 

 

고백을 들어도 진심같지가않아.. 

네가 정말 나를 좋아할까??단순한 호감이아닐까 

상대방은 그냥 가벼운마음으로 날 좋아ㅏㅎ는건데 

내가 너무 깊게생각하는걸까 싶고... 

 

나도 연애를 해보고싶은데...무서워 겁이나
대표 사진
익인1
너 딱 내 어린 시절 같다! 완전 공감가고 이해가~ 근데 ㅠㅠ 사람 마음이라는게 변할 수도 있고, 예측불허이기도 하고 그래서 나는 너무 겁 안내고 그냥 그 순간을 즐겼으면 좋겠어! 알콩달콩 연애도 해보고, 마음은 아프지만 조금은 쓰린 경험도 해보고 그러면서 성장하고 사람 보는 눈도 생기는 거 같아~그리고 너에게 고백하는 사람들 중 백퍼 보장할 순 없어도 다들 진심으로, 쓰니가 좋으니까 용기내서 고백하는 걸 꺼야~ 싫지 않으면 만나봐!! 난 되게 그런 기회들과, 시간들이 지금 너무 그립고 후회되가지고!! 꼭 너무 겁 안냈으면 좋겠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순간을 즐기라는 말 공감 된다 나중에는 정말 연애하고 싶어도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못 할 수도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
17:13 l 조회 2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
17:13 l 조회 2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
17:12 l 조회 7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
17:12 l 조회 4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9
17:12 l 조회 21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2
17:11 l 조회 17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1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7
17:11 l 조회 14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5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3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4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4
17:11 l 조회 14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3
17:11 l 조회 6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3
17:10 l 조회 11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10
17:10 l 조회 28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3
17:10 l 조회 20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3
17:10 l 조회 12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4
17:10 l 조회 21
인스타에 정치색 드러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6
17:10 l 조회 19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