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5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근데 시험기간엔 내가 젤 많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한국사 필기 보는데 진짜 너무 많아서 눈물 나올거같아 방금도 무의식에 아 자살하고싶다 이럼 .. 진짜 큰일이야 습관된거같음 ㅜㅜ ㅠ 아니 근데 진짜 .. 그만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ㅎ ㅠㅠ ㅠㅁ ㅠㅠ 나 이세상에서 사라질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는 자살 대신에 자퇴였다가 ㄹㅇ 담임쌤이랑 상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멘탈잡고 공부행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늘 영어시험 보고 너무 죽어버리고싶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영어 금요일 .. . 무섭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금요일 한국사...국어.. 젤망햇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자살도 그런데 암 걸린다 이거 진짜 싫어했음 ㅠㅠ 진짜 암 걸려서 고생하는 애들 병원에서 많이 봤었어서 ㅠㅠ 그래서 지금도 암 걸린다는 절대 안 쓴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자 나 암걸린다는 진짜 죽어도 안씀 ㅠㅠ 자살도 얼른 고쳐야 하는데 큰일낫다 시험만 보고 얼렁 고쳐야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험 파이팅! 나도 내일 시험이라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았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자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찔렸다........거의 1일 10회 뛰어내리거싶다..자살하고싶다..이얘기했는데......앞으로 자제해야겠어 긍정적인 사람이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ㅠㅜㅠ나도 그랭..고쳐야지..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옛날엔 흠칫했는데 막상 내가 시험이다 뭐다 스트레스 받으니까 입에 막 붙더라 ㅠㅠ 5분에 한번씩은 얘기했던거같음.. 순화하려고 영원히 잠들고싶다 이러고.. 요즘엔 쫌 자제중이긴 한대 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살 하니까 생각난건데 나도 뭔가 자살하고 싶다 이런말보다는 주로 아 인생 잠깐만 로그아웃 하고 싶다...거나 인생 중도포기 하고싶다 라고 얘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로그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터지넵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 그러다가 자살상담함ㅋㅋㅋㅋㅋㅋㅋ 매주 월요일마다 전문 상담 선생님 나오셔섴ㅋ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어디서 본 건데 정신이 건강한 사람은 절대적으로 자살하고 싶다는 생각이나 말을 하지 않는다고, 나도 자살하고 싶다는 말이 붙기 시작한게 우울증이 심해지고 나서부터니까 그런 거 같기도 하고 그럼.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그래서 요즘 아 인생 하직각인가 이럼 ㅋㅋㅋㅋㅋㅋ 넘 덴져러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고3되고 자살하고싶다는 말 많이하게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3 되고 ㄹㅇ 입에 붙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3되고 진짜로 많이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고삼인데 맨날 아 수능 어떡함 재수하면 한강각 자살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나 수학 왜 잘못옮겼냐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고등학교 입학하기전에 자살각 이러는거 진짜 안좋아했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진짜 많이씀 왜 쓰는지 알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인정....지금도진짜죽고싶어 이보다 더힘들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모고끝나고 애들이랑 항상 니 자살할꺼? 이러면 당연하지 ㅇㅇ 이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고등학교 올라가면서부터 자퇴+자살이라는 말이 입에 붙기 시작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난자퇴계속말하다진짜자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사는 게 너무 힘들어서 입에 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자살하고싶다는 말 엄청 많이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무의식적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앗쉬 자퇴~이러곸ㅋㅋㅋㅋㅋㅋ 앗쉬 자살해야지 이러곸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퇴,,진짜 자퇴 각인데 고3 2학기라 아깝다. 중딩때 했어야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자살 자퇴 휴강 휴학 방학..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노래 듣는데 ㄹㅇ 노래처럼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아무도 살지 않는곳에 날 누가 데려가줘쓰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중학교때는 잘 안그랬던것 같은데 고등학교 들어오니까 습관적으로 쓰는거 깉아 시험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돜ㅋㅋㅋㅋ 고등학교 막들어갔을때만 해도 고 2,3학년들이 자살하고 싶다고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거 보고 기겁했는데 어느새 내가 그러고 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진짜 사람이 우울한데 거기다가 불안하면 자살하고 싶다 이런 말 막 하고싶어지더라... 원래 그런 말 안쓰려고 하고 고딩때도 안썼는데 요새는 진짜 너무 힘들어서 가끔 튀어나온다 근데 예전처럼 참진 않는다 걍 가끔 말하고 걍 욕하고 울거나 하면 방전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ㅋㅋㅋㅋㅋ쓰지말아야지 하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적게먹는데 뚱뚱 통통한 애들 이유를 알앗음
11:14 l 조회 5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2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3
광주 bhc 왜 다 영업 준비중이지 ㅠ
11:13 l 조회 5
와 연애전쟁보는데 남친 피티 수업하는데 옆에 여친 운동하네
11:13 l 조회 7
시어머니가 딸같은 며느리였으면 좋겠대15
11:13 l 조회 23
회사에 향수뿌리고 오는 사람
11:13 l 조회 7
같은 여자가 이렇게 홍보 하는거 너무 거부감 들어1
11:12 l 조회 22
1년동안 취준이면 오래 하는거야?4
11:12 l 조회 11
비오면 진짜 남친이 뛰어가서 우산 사와줘??3
11:12 l 조회 13
전세계 출산율 다같이 급락하는거 너무 신기함
11:12 l 조회 6
오늘까지 회신안주면 그냥 0원으로 제출하겠다고 공지할껀데 어케 생각함2
11:11 l 조회 17
걍 남경이고 여경이고 도구쉽게 사용할수있게하면됨1
11:11 l 조회 14
샐러디 물 500원인거 개킹같네
11:11 l 조회 9
미래적금은 중간에 연봉 올라도 노상관임??
11:11 l 조회 6
드레스ㅜ입고 촬영해야하눈데 단발 vs 중단발(?)
11:11 l 조회 5
아니 Gmail 수신확인되는지 알려줄사람
11:11 l 조회 9
면접 너무 떨리는데 어떠쾀 나만 개허접인거 난리도아니햐아~!!!
11:11 l 조회 9
월세방 집주인 착한듯
11:11 l 조회 10
벌써 집에 가고싶은데요
11: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