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물론 사바사임 나는 우리 과 애들 중에 잘 맞는사람 진짜 손에 꼽아서...새내기라 1학기땐 그런 관계 자체로 스트레스 받고 맘고생 했는데 이제는 적응 한 듯..나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상대방 만큼만 대해준다 그리고 2학기 돼서 무리 다 갈리지니까 이제 나도 맞는 애들 찾은 것 같아서 그나마 기뻐...그렇다고 마음을 다 보여줄 만큼은 아니지만..하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왜이리 글 많아?
16:29 l 조회 1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16:29 l 조회 1
뭐만 하면 잘 놀라는 사람 진심 안맞는듯;
16:28 l 조회 10
교통대금 밀리면 이자 붙어?
16:28 l 조회 3
공시익들 잘하는 사람들 시간분배
16:28 l 조회 7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
16:28 l 조회 10
100명중 30등 비제로면 좀 짠편인가
16:28 l 조회 5
71키로에서 63까지 빼면 달라보여?1
16:28 l 조회 5
엄청 공감되는 남미새 인스타툰??? 봤어
16:28 l 조회 5
엽떡 알바들아 왜 로제만 분모자가 돼?
16:28 l 조회 5
남직원 손 닿을때마다 설레는데 어캄…2
16:28 l 조회 23
눈썹 너무 없으면 문신하는게 훨 나을까?
16:27 l 조회 4
애 안 좋아하는 익 있어?1
16:27 l 조회 5
익들 이런 방 별로야? 4
16:27 l 조회 16
월루해야지 건들지마
16:27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이여도 할거야?
16:27 l 조회 7
난 좀 예민해서 스트레스 잘받는 타입인데
16:27 l 조회 6
삼전 액면분할해서 지금 주가가 저런거라잖아6
16:27 l 조회 19
초딩때 자주 사먹은 사탕 다이소에서 발견함
16:27 l 조회 26
필테 상담 ;;; 1
16: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