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사바사임 나는 우리 과 애들 중에 잘 맞는사람 진짜 손에 꼽아서...새내기라 1학기땐 그런 관계 자체로 스트레스 받고 맘고생 했는데 이제는 적응 한 듯..나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상대방 만큼만 대해준다 그리고 2학기 돼서 무리 다 갈리지니까 이제 나도 맞는 애들 찾은 것 같아서 그나마 기뻐...그렇다고 마음을 다 보여줄 만큼은 아니지만..하하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사바사임 나는 우리 과 애들 중에 잘 맞는사람 진짜 손에 꼽아서...새내기라 1학기땐 그런 관계 자체로 스트레스 받고 맘고생 했는데 이제는 적응 한 듯..나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상대방 만큼만 대해준다 그리고 2학기 돼서 무리 다 갈리지니까 이제 나도 맞는 애들 찾은 것 같아서 그나마 기뻐...그렇다고 마음을 다 보여줄 만큼은 아니지만..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