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김태희 딸로 다시 태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하니까 내 친구가 김태희 하나도 안닮고 비 닮아서 롸?하는거 좋아하는 딸로 태어나면 어떡하냐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비가 롸?하는 짤 생각나서 잠이 안옼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김태희 딸로 다시 태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하니까 내 친구가 김태희 하나도 안닮고 비 닮아서 롸?하는거 좋아하는 딸로 태어나면 어떡하냐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비가 롸?하는 짤 생각나서 잠이 안옼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