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난 성격이 선천적으로 소심해서 애들 눈치 심하게 보고 막 나 있어서 불편한가 내가 말을 이상하게 했나 얘네가 나 싫어하나 이런 생각도 자주 하는데 다 내 쓸데없는 고민과 상상력 때문인거 같아...저 말 보고 내 기준 진짜 명언이다..하고 충격받음..진짜 맞는말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난 성격이 선천적으로 소심해서 애들 눈치 심하게 보고 막 나 있어서 불편한가 내가 말을 이상하게 했나 얘네가 나 싫어하나 이런 생각도 자주 하는데 다 내 쓸데없는 고민과 상상력 때문인거 같아...저 말 보고 내 기준 진짜 명언이다..하고 충격받음..진짜 맞는말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