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저 배탈도 나고 감기기운도 있어서 오늘 하루만 집에서 쉬고 내일 학교 가도 될까요?? 이거 넘 이상해?? 아 근데 내가 예체능고3이라 월수금은 맨날맨날 학원 가서 무단조퇴하는데 넘 눈치보인다 하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선생님 저 배탈도 나고 감기기운도 있어서 오늘 하루만 집에서 쉬고 내일 학교 가도 될까요?? 이거 넘 이상해?? 아 근데 내가 예체능고3이라 월수금은 맨날맨날 학원 가서 무단조퇴하는데 넘 눈치보인다 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