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자주 가는 편인데 그때마다 절반 정도는 친구랑 통화하면서 수다 떨어ㅠㅠ 그래서 들어오고 나갈 때 인사 안하고(나도 알바해봤으니까 이 정도는 노상관), 폰을 어깨에다 끼고 계속 얘기하면서 계산해주는데 묘하게 기분이 안 좋은거야...  

 

한편으로는 내가 갑질하고 있는건가 어디까지가 서비스 요청이고 어디서부터는 갑질이지? 하는 생각이 들어. 익인이들은 손님 입장이 된다면 상관없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갑질 절대 아님 나도 편의점 알바 오래 했지만 친구랑 통화하다가도 손님 들어오면 끊거나 내려놔 ㅋㅋㅋㅋ 그게 기본이지 점장한테 얘기하거나 본사에 컴플레인 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는데 기분 안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질절대아냐 짜증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피커폰하는 사람도잇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사에 컴플레인 걸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의없는거. 폰에 대고 잠깐만하고 폰 내려놓고 계산하고 인사하고 통화 다시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거면 알바를 하면 안되지.. 아무리 직원 아니라 알바라지만 cs는 어느정도 해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
16:56 l 조회 1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
16:56 l 조회 2
와플기계 유행끝났어?
16:56 l 조회 2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16:56 l 조회 3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
16:56 l 조회 6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
16:55 l 조회 12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3
다들 반찬 짠지 뭐라고 말해? 10
16:55 l 조회 25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4
가진게 없는 사람은 무서울게 없어서 건드리는거 아니라는말 맞다고 생각해?1
16:55 l 조회 8
봄웜라 등 라이트톤 있엉?
16:55 l 조회 3
자꾸 기도한다 기도해줄게 이러는 사람한테1
16:54 l 조회 18
애인이 삼전 메모리부서인데6
16:54 l 조회 13
면세점가서 펜디 사야겠다
16:54 l 조회 3
infj들은 애인이 이런말 하는거 싫어? 2
16:54 l 조회 15
주식으로 돈 벌기 쉽지 않네 ㅋㅋㅋㅋㅋㅋㅋ 1
16:54 l 조회 17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3
16:54 l 조회 16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2
16:54 l 조회 11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3
16:53 l 조회 8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1
16:5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