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난 보건계열 쪽으로 가고싶은데 아니 왜 찾아보면 하나같이 부정적이지 다들...? 장점은 졸업하고 취업 잘되는 거 

단점은 대우 안 좋고 박봉이고 직업 수명 짧고 게다가 여자는 남자보다 대우 못 받고 돈도 더 못 받고 그럼 다들 그냥 참고 사는거야...? 

치위 물치 방사선 작치 등등!!
대표 사진
글쓴이
직업 수명 짧으면 나중엔 뭐 먹고살아야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뭐먹고살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너익도 보건계열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난 일하구있어 .. 근데 아직 수명짧다는겅 모르게ㅛ닼ㅋ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어느 쪽인지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물리치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우 나 물치쪽에 젤 관심 많아! 물치 그럼 막 40대신데 일하시는 여자분도 계시나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전 병원에서 40대여자분이 계장이엿구 50대 여자분이 실장이였엌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호곡 구래? 되게 좀 큰 병원이얌? 막 종합병원이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음 종합병원 이긴해 근데 물치 종합병원까딘 들어가기쉬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그렇구나ㅠㅠ약간 희망이 생긴다...! 그 연차 쌓이면 연봉 어느 정도까지 올라가는지 혹시.. 말해줄수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지금 있는 병원 실장님이 보험세금 다떼고 450받으시는거 같은데 의원이라 좀 작은거일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헛 물치 막 박봉이라고 했는데 마냥 그렇진않나보네...? 그럼 너익은 일단 물리치료사로 일하면서 여자라서 안좋다거나 직업 수명이 짧다거나 그런건 아니라고 보는 입장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박봉은 의원들이 좀 짜 .. 난 디금 6개월찬데 230받아 그리고 퇴직금 받고 복지관 가려고 복지관이 정말 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와..글쿠나 혹시 좀 좋은 학교 나왔오..? 지방 전문대 가면 많이 불이익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없어ㅓ!! 면허증은 다똑같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옹 그럼 일단 물치 쪽으로 가는 거 추천하는 편이야?! 오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간호나 물치 둘중에 고민해봥!0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웅 아라쏘!!! 질문 엄청많이 했는데 다 답해줘서 거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글쓴이야 나도 물치 추천할께 방사선은 오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ㅅㅊ하다왔는데 방사선 왱?? 자대있는 학교도 별로일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
18:18 l 조회 1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
18:18 l 조회 1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
18:18 l 조회 1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3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7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1
18:16 l 조회 21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1
18:16 l 조회 14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11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20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1
18:14 l 조회 13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4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6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6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18:14 l 조회 26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3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19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21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7
18:1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