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친구들이랑 롯데월드 갈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오늘 조별과제 회의잡히고 학생회일생기고 과모임도 잡혀서 약속 그냥 취소했어..저걸 생일이란 핑계로 다 뺄수는 없으니까..다 오후부터 라서 지금 긱사방에 혼자있는데 울고싶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친구들이랑 롯데월드 갈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오늘 조별과제 회의잡히고 학생회일생기고 과모임도 잡혀서 약속 그냥 취소했어..저걸 생일이란 핑계로 다 뺄수는 없으니까..다 오후부터 라서 지금 긱사방에 혼자있는데 울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