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편하고 친한 친구라서 같이 가고싶어하는건 알겠는데 나는 남친도 있고(뭐라고 둘러대야할지 모르겠고ㅠㅠㅠ거짓말도 잘 못함) 클럽 별로 안좋아하고ㅠㅠㅠㅠ 춤추는것도 잘 못하고 다 아는데.. 왜자꾸 눈치주면서 같이가자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ㅜㅜ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제일 편하고 친한 친구라서 같이 가고싶어하는건 알겠는데 나는 남친도 있고(뭐라고 둘러대야할지 모르겠고ㅠㅠㅠ거짓말도 잘 못함) 클럽 별로 안좋아하고ㅠㅠㅠㅠ 춤추는것도 잘 못하고 다 아는데.. 왜자꾸 눈치주면서 같이가자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ㅜ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