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10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5
이 글은 8년 전 (2017/9/29) 게시물이에요
어때 괜찬ㄹ아? 

나 진짜 자퇴하고 팬클럽쪽에서 임원? 스텝해가지고 그 쪽으로 갈까도 생각중이거든 

그 쪽으로 인맥은 없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유일하게 관심가는 곳이 저기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심 좋지.. 기본 교육과정을 거치다보면 더 많은 관심사가 생길거라 생각해.. 당장에 막연히 이거다라고 한들..네 한 평생의 돌아오지않는 오늘을 귀하게 생각해줘.. 한 분야에 최고도 좋지만 조금 더 길게봐봐 두루두루 알아보고 배워보고.. 매니저라면 더더군다나 사회성이 필요하니까 누구와도 거리낌없이 대하려면 학교생활이 어느정도 필요하지 않을까나.. 조심스레 주관적 생각을 내뱉어봤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다는데 이런댓을 굳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쓰니가 어떠냐고 물어봤으니까 굳이라는 대답도 그냥 의견 아닐까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터 관심이면 그런 관련과 졸업도 ㄱㅊ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적이 좋지않아서.. 그것도 ㄱㅊ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면되지 뭐 고3인 나도 우주상향인데 논술로 써서 냄 촤저맞추기만 하면 되서 올리는 중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쓰니가 몇학년인진 모르지만 2학년이면 올릴 수 있어 내 아는동생의 아는 언니 나랑 동갑인데 그 아는동생이 말하길 2월인가 1월부터 미친듯이 공부하고 (하루기본 8시간이라 들음) 모고 지금 1~2나온다더라 하면돼 성적이야 올라면 되는거임 안돠는거 없어 나 국어 한달 꾸줔히 1일1비문학/문학으로 모고 점수만 20점을 올려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아는애 지인이 엔터쪽이거든? 거기로 기준 알려줄까 거긴 학벌 다 본다더라 포기하지말고 해봐 안되는게 어딨엉 ㅇㅅㅇ 그리고 팬매 성인부터 지원가능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팬마케팅 부서는 마케팅 관련과일거고 영상 편집 이런건 영상미디어 이런거일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팬매니저는 돈 안받고 그냥 일하지않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닌아닌데 웅 그럴럴 팬대상으로 뽑는거면 걍 임금 없는거루 알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건 팬스탭~! 달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매 직원으로 들어가고 싶은거야? 마케팅 부서 들어가고 싶은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인서울 대학 4년제 졸업은 기본으로 해야 하거나
2. 인맥이 뛰어나거나
3. 팬들 중에 봉사 차원 무보수로 일해야 하거나
4. 고졸이나 전문대면 그만한 스펙이 있어야 함

팬매니저 한때 하고 싶어서 준비했다가 관둠 ㅠ 학과는 딱히 상관 없는 사람이 대부분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수 받는다고 해도 최저 받는댔음 수습기간엔 그 이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엔터직원 4년제이상으로 뽑아 소기업엔터여도 기본 2년제야 나도 옛날에 팬매 관심있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터 들어가서 하는 일도 박봉이고 힘들다고 하는데 팬매니저는 진짜 직업으로는 아닌 것 같아 대부분 무보수인데 직업이라고 말하기도 힘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터 쪽 일하고 싶으면 다른 직업 많으니까 더ㅓ 잘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쪽으로 인맥 없는데 대학도 안나오면 엔터들어가기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방뛰는거 그런거 관리하는 그 팬매 말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자는 팬스탭이라구 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팬매 진짜 박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팬매 경쟁률 쎌걸 한명밖에 안뽑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문대가서 엔터쪽으로 취업하는 거도 나쁘지않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엔터들어가는거 우리가 아~~ 하는 그런엔터들은 서울 4년제 나와도 겨우 들어감...그거말고 방송갈때 스탭대표 이런거말하능거면 할만한 직업도아님..그리고 직업으로 삼는게아니라 그분들 전부 본업있으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위에서 말했지만 대학에 엔터과가 있고 ㅇㅇ 너가 생각하는 자퇴해서 하는 그런 건 거의 무임금이야 그리고 가장 빠른 길은 뭐 인맥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아는애가 그러더라 엔터는 자리비면 지인이 꽃는 그런 쪽이라고 진짜 잘 생각해 박봉이기도 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팬매니저 경쟁률 세서 공부 열심히 해야 할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인맥 필요해 나 가르치시는 보컬 쌤 소속사에서 일하셨는데 인맥 최고되고 스카이 나오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맥없고 학벌없으면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더 알아봐 자퇴한다고 다 되는 거 아니니까 일하고 싶은 곳이랑 조건이 안 맞을 수도 있잖아 가고 싶은 곳으로 고민해야지 갈 수 있는 곳으로 고민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맥도 없는데 뭘로 들어가게......? 자퇴하면 학벌도 안될텐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엔터계는 진짜 학벌 마니 봅니다....
삼대라고 하는 곳들 그 박봉에도 해외대학 스카이 서성한 깔렸어...팬클럽쪽 임원이나 스텝은 거의 무임금이거나 그 엔터계에서도 젤 임금 낮은 파트...거의 그런 쪽은 봉사로 받는것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팬매는 학벌까지는 모르겠지만 인맥이 있으면 좋기는 함 친구가 팬매 했었는데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퇴하고 아무것도 없는 상태로 엔터 지원하려고...? 엔터가 아니라 다른 어느 기업도 아무것도 없으면 안받아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 학벌은 4년제 나와서 기본 외국어 가능자여야하고 학점도 좋아야함. 학과상관없음
2. 인맥 무시못함. 다른 엔터 또는 방송사에라도 아는 지인있으면 가산점 많음. 그래야 자기소속 연예인들이 다른 방송하나라도 더 나가니까
엔터 준비했고 지금 엔터쪽에서 일하는 친오빠둔 사람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참고로 인서울 나와도 들어가기힘든게 엔터야 그냥 단순히 내가 연예계 관심 많아서 내가 아는게 공부보다 많으니까 내가 이쪽이 적성에 맞는거 같다? 이거 절대 아니야 현실이랑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현실적으로 불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팬클럽쪽에서 임원하는건 그냥 무보수 팬스텝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획사 지원조건 보니 다들 4년제에 외국어 필수로 원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거기에 방송엔터쪽은 인맥이 반은 먹고 들어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거 그냥 팬중에서 뽑아서 하는거 아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ㄴ그건 걍 서폿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방송 쪽이나 엔터쪽 가고싶으면 인맥 제일 중요해 인맥없이 일하고싶으면 학벌이 좋던가 대형기획사 같은 경우는 로드매니저가 고려대 출신이라는 말도 있어,,^^ 방송쪽은 더 하고 외국어는 거의 기본이고,, 근데 인맥도 없으면 현실적으로 굉장히 들어가기 어려움 그냥 팬들 중에 뽑는 팬매니저 말하는 거라면 보수 주는 소속사도 있고 안주는 곳도 많음 줘봤자 그걸 직업으로 하기엔 무리가 있고 봉사 정도,,, 진지하게 생각해보길 바랄게 취미나 잠깐 거쳐가기에는 좋지 연예인도 보고 관심있어하던 분야에서 일할 수 있으니까 근데 그걸 직업으로 삼을 수는 없을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
14:49 l 조회 1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2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3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
14:48 l 조회 6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2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7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4
14:48 l 조회 14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7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0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2
14:47 l 조회 9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6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18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2
14:46 l 조회 11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1
14:46 l 조회 10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4
14:46 l 조회 11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4
14:46 l 조회 19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
14:46 l 조회 10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30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3
14: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