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도착했는데 추석연휴여서 그런지 카드자동등록이 안되서 직접입력하는데 비밀번호 2번 오류나서 1번남았는데 퓨ㅠㅠㅜㅠ츄추추으헝 비밀번호 내가 신규로 등록하는거야 ??? 어쩧게 하는거야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