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대인가?그때 써진건데 남주가 집 들어가려했는데 문잠겨있어서 문 계속 두드리고 이웃주민이 나와서 아저씨 왜자꾸 문두드리냐고 하고 집들어왔는데 자기가 집에 아내가 아끼던?물건 됐던거 ㅠㅠ 그리고 다락방으로들어가고 마지막에 아내가 쪽지쓰고 나가면서끝나는거 같았어 내용 기억나는대로 쓴건데 기억조작당했을수도있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70년대인가?그때 써진건데 남주가 집 들어가려했는데 문잠겨있어서 문 계속 두드리고 이웃주민이 나와서 아저씨 왜자꾸 문두드리냐고 하고 집들어왔는데 자기가 집에 아내가 아끼던?물건 됐던거 ㅠㅠ 그리고 다락방으로들어가고 마지막에 아내가 쪽지쓰고 나가면서끝나는거 같았어 내용 기억나는대로 쓴건데 기억조작당했을수도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