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76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8년 전 (2017/10/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사촌말고 1년만에 보는 아버지 사촌형제의 자식들 있잖아? 오늘 그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는데 저렇게 말함 생긴애들은 얼굴값을 한다고 못생기면 그 값을 한대 참나 어이가 없어서 

12살차이나는 언니도 나보고 왜 이렇게 살쪄서 왔냐 허벅지 눈에보이지마라 때리고싶으니까 (장난스럽게했는데 이런 말은 장난으로도 하면 안되는거아님?) 내가 20살인데 교정하니까 지금 업글중이냐고 다른곳은 생각없냐고 그러는거야ㅋㅋㅋㅋ내가 성형은 생각없다고하니까 내가 살아온 경험으로 봐선 니 얼굴로 그정도 자신감을 가질정도는 아니래ㅋㅋㅋㅋㅋ 

난 태어나서 내 얼굴 한번도 안좋게 생각한적도 없고 가족들도 그런적 없는데 1년에 한번볼까말까하는 사촌한테 저런소리를 들을줄이야^^  

그리고 다른 사촌들도 모여서 이야기하는데 외모이야기하다가 자기가 명언하나 가르쳐주겠대 생기면 생긴대로 얼굴값하고 못생겼으면 성격도 별로라는 걸 명언으로 들으라네?^^  

또 서로 못생긴것들이 사귀면 패버리고싶다고 이딴 말까지 하더라...이거 보고 와 진짜 생각이 썩어빠졌다 저런생각을 가지고 입으로 내뱉고 맞장구치는거보니까 진짜 어이가 없더라ㅋ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커플보면 외모안보고 서로 사랑해줄 수 있는 존재가 있어 좋겠다 이 생각을 하거든.. 

인터넷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내 주변이 그런 생각할 줄 몰랐넼ㅋㅋㄲ 

그래서 다음 명절엔 살을빼서 가던가 아님 안가려구!^^
대표 사진
익인1
절레절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는 본인들 얼굴은 안녕하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어이없는게 이쁘고 잘생겨도 저런말을 하면 안되지만 자기들 얼굴도 안된다구ㅜㅜ 거울은 없으신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본인들이나 맞을거 대비해야할판이넼ㅋㅋㅋ걍 개가 짖는다 생각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ㄹㅇ 의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1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
10:31 l 조회 1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
10:31 l 조회 1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
10:31 l 조회 1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1
10:30 l 조회 11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
10:30 l 조회 8
30대후반~40대들은 20대들 말랑이 사는거 이해안갈수도ㅋㅋㅋ
10:30 l 조회 10
이번 주 부산 vs 마산 vs 경주 vs 대구 어디 갈까
10:30 l 조회 3
몇 달 전부터 틱 같은 게 생겼어
10:30 l 조회 4
난 하이닉스 살돈없어서 걍쏠투삼 ㅋㅎ1
10:30 l 조회 8
수익실현하면 옷 사야지
10:30 l 조회 4
과자가 왤캐 맛있지3
10:30 l 조회 8
아니 오ㅑ케 춥냐...2
10:29 l 조회 6
Ct 왜케싸??
10:29 l 조회 4
아 낼 묵호가는데 비오네 ............
10:29 l 조회 11
아놔ㅜ인턴인데 내일 과장님이 일대일로 밥먹자는데 뭐먹으면 좋을까 4
10:28 l 조회 13
내 일본 친구 이름 진짜 예쁨!!!!5
10:28 l 조회 33
아무리 연애초반이라 해도 약속와서 계속 폰만 만지는건 3
10:28 l 조회 17
계란찜 밥 비벼먹는거나 간계밥이나 비빔밥이나3
10:2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