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97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10/06) 게시물이에요
2학기 되서 학원 안다니다가 컴활이랑 회계 배우고 있거든. 그냥 내가 공부랑 안맞기도 하고 내가 컴퓨터 워낙 좋아하고 초등학교 때 잠깐 해서 엑셀 따놨던거 아깝기도 해서 컴활 배우러 왔거든? 솔직히 다니다가 특성화로 전학 생각도 해봤는데 지금 다니는 학교 내신 따기는 어렵지만 내가 열심히만 하면 분명히 좋은 학교고 이런 저런 이유로 전학은 안가기로 했고 뭐 컴퓨터 학원 인문곈데 솔직히 시간이 아예 안아깝다면 거짓말이지만 학원 재밌게 다니는 거 어려웠는데 컴활은 내가 재밌게 배우기도 하고 내가 만족해서 다니는건데 학교 애들 자꾸 헐 컴퓨터 학원 다니는 애들도 있어? 컴퓨터 학원에선 뭐 배워 게임같은거 배워? 요런 애도 있었고 솔직히 왜 배우는지 이해 안가 이러길래 그냥 컴활 회계 정도는 배워놓으면 써먹을 때도 종종 있고 뭘 하든 컴활은 필요할 것 같아서 이랬는데 엥 필요없는데? 컴활 컴퓨터 쪽으로 갈 거 아니면 필요 없는데 이러고 시간 아까워 걍 끊어 아님 전학가 요러고 아니 내가 뭘하든 그게 이유가 뭐가 됐든 요런 소리 들어야 하나 싶다 컴퓨터 학원 다닌다는 말만 하면 요런 말들 꼭 듣고
대표 사진
익인1
배우든 말든 뭔상관이람.. 쓰니 상관하지 말구 열심히 행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타민D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던데 다른주사야???
16:57 l 조회 1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6:57 l 조회 1
아이폰 17프로 살까말까
16:57 l 조회 1
카페알바 일주일차 됐는데
16:57 l 조회 1
근데 금연구역에서 담배피는건 진짜
16:57 l 조회 1
햄버거는 배달이랑 가서먹는거랑 차이없는듯...
16:57 l 조회 1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
16:56 l 조회 2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4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4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0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0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2
16:56 l 조회 6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10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2
16:55 l 조회 19
헬스장 러닝머신1
16:55 l 조회 12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14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4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10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8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4
16:5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