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06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8년 전 (2017/10/07) 게시물이에요
아 돌아가야하나ㅠ..???5개월 남았는데..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생각하기도 싫다.. 일단은 좌욕해주고 응가할때 오래 앉아있지말어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욕..할수잇는 상황이아니당..아 한국갈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간 내서 잠깐이라도 좌욕 못해..?
진짜 너무 아프고 안 될거같으면 한국으로 돌아와ㅠㅠ 치질 걸려봐서 아는데 그건 진짜 혼자서 해결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사실 심해서..ㅋㅋㅋㅋ 어후 얘기 들어주는 사람 있어서 다행이다 나 근데 집계약해버럈눈데..어학원은 어떡하고..)하..복잡하겠지..? 그냥 참고 다닐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어학연수 간거야? 내가 어학연수는 잘 모르는데
참 곤란한 상황이네ㅜㅜ 근데 5개월 남은거면 조금 참을 수 있을지도 몰라
나도 예전에 치질 심한거 거의 몇년 앓고 있었거든 ㅠㅠ
이게 위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쓰니 그냥 물 많이 마시고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지말고..좌욕 시간있을때 해줘.. 그럼 조금은 괜찮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그럼 지금은 어때! 괜찮아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는 고딩때 수술했어
중딩때부터 앓고 있었거든 ㅠㅠ
수술하면 진짜 속편하긴해 걱정거리가 줄어들어서..
지금보다 상태가 더 안 좋아지길 바랄게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어?? 안좋아지길 바란다구??ㅋㅋㅋㅋ 아 나도 4년째 앓고있어 사실 ㅎㅎ 앉아있는굿도 힘든데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실수했다 미안해ㅠㅠ 안 좋아지지 않길 바랄게ㅜㅜ
4년이나? 그거 무슨 느낌인지 알아서 더 걱정된다ㅠㅠ
한국서 수술하고 가면 좋을텐데 어학연수때문에 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웡 ㅠ!! 휴 답이 없구나 사실 가고싶은데 돈도 돈이고 부모님고 그렇고 그랭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지티 머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날까
17:47 l 조회 1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7:47 l 조회 14
물회 배달 시켜서 혼술할까
17:47 l 조회 3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17:47 l 조회 12
내가 운전연습한걸 상사한테 보고해야돼
17:47 l 조회 9
고속버슨데 옆좌석 단자에 폰충전해도 돼..?
17:46 l 조회 4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4
17:46 l 조회 25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11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1
17:45 l 조회 16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2
17:45 l 조회 8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4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3
17:45 l 조회 14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6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4
17:45 l 조회 13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4
17:45 l 조회 20
나만 이런가 1
17:45 l 조회 10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5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1
17:44 l 조회 17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10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