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4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난 재수생이고 6평때 점수가 21112이 떴어 

자랑같지만 난 정말 하루에 15시간 학원에가면 그중 14시간은 앉아서 공부했거든 내가 공부한만큼의 대가라고 생각하고 정말 기분좋았는데 

너무 오래 앉아있던게 문제였는지 허리통증이 어느순간 심해지면서 앉아있지 못할정도로 커졌어 

덕분에 7월은 학원에 가지도 못하고 매주 병원에 다니며 진짜 거짓말안하고 주사만 사십대는맞았었어 

8월엔 겨우 다시 학원다니는데도 주사를 맞아서 통증만 없앤거지 몸이 나은게 아닌지라 통증은 지속되더라고 

아픈거도 아픈거지만 머리론 스트레스 받지 말아야지 하면서 너무 힘드니까 몸이 계속 스트레스를 받고 14시간공부하던 사람이 하루 7시간만 공부해도 머리가 멍해지더라고 집중도 더 안되고.. 

덕분에 성적이 좀 떨어졌어 다행히 많이 떨어지진않았는데 공부량이 공부량이다보니 완전히 내 자존감이 바닥으로 떨어져서.. 1등급이 나와도 내성적 같지가 않아 

나 정말 6평만큼만 다시 나왔으면 좋겠는데.. 지금부터 이제 겨우 한달남았고 한달 집중하면 다시 내 상태로 돌릴 수 있을까.. 물론 이상황에 글올리고 있는내가 한심해 보일 수 있겠지만 내가 재수학원에서 완전 아싸로 혼자생활하는데다가 자취중이라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해서 글 올려봐..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익들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엔 도서관이나 극장 가면 들어가자마자 확 시원한게 느껴졌는데
15:51 l 조회 1
'울집개'라는 말 몬가 귀여워
15:51 l 조회 1
니네 애플이 깽판칠줄 알았냐
15:51 l 조회 1
애인이인플팔로우하는거
15:51 l 조회 6
초코케이크 먹는 중 ㅎㅎ 나중에 마라탕 먹어야지1
15:50 l 조회 5
-80프로 가면 무서울것도 없다
15:50 l 조회 5
몸 예쁘게 만들려면 복싱 vs 헬스 뭐가 좋을까???2
15:50 l 조회 6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2
15:50 l 조회 16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2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1
15:49 l 조회 5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8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3
15:49 l 조회 9
하닉 넣말3
15:49 l 조회 19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1
15:49 l 조회 8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5
15:49 l 조회 8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14
패알못 도와줘1
15:49 l 조회 12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1
15:48 l 조회 8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2
15:48 l 조회 16
간장게장 안비려???9
15: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