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4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그냥 H로 좀 나한테 맞게 수선하고싶은데... ㄹㅇ.... 주름 어떡해... 다 박아도 이상하고 안박아도 이상하고 ㅠㅜㅠ 밑에 5cm 정도만 남길까
대표 사진
익인1
엄청 많이는 아니고 앞뒤로 4개씩 있는거 다박음 근데 내가 좀 말라서 다박아도 H핏 안나고 일자핏이라 H핏으로 수선했졍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치마 주름이 14개야... 나도 좀 마른편인데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어벙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4개요...? 난다요.. 그럼 차라리 위쪽은 박고 테니스처럼 입으면 안되려나... 와 8개는 양반이였어.... 세상에마상에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또 빡치게 양 옆은 주름 없움... 쥬름 다 박아버리고 통도 좀 줄일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학교 교복 좀 테니스 같은 건데 밑에 남기는 거보다 차라리 안박거나 다 박는게 나은거가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박아버려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치마 아예 주름 치마였는데 다 박으면 이상하고 테니스 치마처럼 배쪽만 박고 밑에는 주름 남기는게 이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우린 테니스도 아니고 옆에만 주름없어....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교복 360도 주름.. 우리 학교 애들은 약간 테니스 처럼
골반 있는 쪽 박던데 우리 반 핏 엄청 예쁜 애가 그러니까 진짜 예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건 좀 예뿌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는 이래된 이유가 뭐야??
9:48 l 조회 5
엄마랑 개싸워서 지금 며칠째 연락 안하는 중,,
9:48 l 조회 3
궁금한게 시중에서 파는 니트옷 같은거 실로 만든 옷들 수작업이야?
9:48 l 조회 2
아이폰18프로 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
9:48 l 조회 7
난 늘 비흡연자랑만 연애하는듯
9:48 l 조회 7
회사동료들이랑 별밤 가기로함
9:48 l 조회 2
현대차는 20만원까지 떨어져1
9:48 l 조회 5
아침에 뭔 방구석 전문가들 다 나와서 훈수두냐
9:48 l 조회 6
슬랙스 자주 입는 익들아
9:48 l 조회 5
눈뽕때문에 독서실 바꾸는거 에바야?2
9:47 l 조회 9
나 운 ㅁㅊ다1
9:47 l 조회 23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5
9:45 l 조회 26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66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7
9:44 l 조회 37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5
9:44 l 조회 21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1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2
9:43 l 조회 22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2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