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5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사실 뭐 팁이라기 보다는 기본적인거...? 

무튼 나는 면접 간 대학은 다 최초합했거등!!! 

 

첫번째로는 단정한게 최고인것 같아 

학생 본연의 모습!! 복장은 교복이 최고겠지ㅎㅎ 화장도 거의 안하구 굳이한다면 피부 연하게랑 눈썹 입술은 물틴트정도...? 치마도 너무 짧으면 빌려서라도 단정한거 입고!! 

 

두번째는 웃어!!! 쫄지말고 웃어 익들아ㅠㅠ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야 진짜!!! 나는 들어갈때 나올 때는 진짜 생글생글 웃고 질문 하실때는 적당한 미소만 짓고 있었어!! 내 기준 웃는게 제일 중요 하다고 해야되나... 면접관 인상에 남을 수 있으니깐!! 

 

세번째는 질문에 답 할때 거짓말...? 이라고 해야되나 말을 너무 꾸며서 안해도 돼 나는 생기부 확인 질문이였는데 1학년 때 한 활동을 물어보셔서 굳이 꾸며내지 않고 큰맥락 말하고 근데 1학년 때 한 활동이라서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냥 이렇게 말했오ㅎㅎㅎ 그런고 다 아실 분들이셔 면접관들이 그러니깐 그냥 담백하게 말해도 됑!! 

 

 

나는 생기부 확인 면접도 봤고 심층면접(문제 푸라고 주는거)도 봤어!!! 이과 사범대생이야ㅎㅎ 물어볼꺼 있으면 물어봐도 돼!!!!!! 최대한 친절히 답해줄께엥
대표 사진
익인1
통통하거나 뚱뚱하면 면접에도 지장이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통통했어ㅎㅎㅎ 그런거 진짜 상관 없엉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이과사범대 넘나 내꿈인것......
고2라 잘 모르는데 면접분위기는 어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한군데는 진짜 내가 막 애교아닌 애교 부릴 정도로 풀렸있는데도 있고 좀 딱딱하게 하는 곳도 있고 천차 만별이얌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사면접은 어떻게 준비하지?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아는 최근 시사라곤 최순실 닮았다하면 모욕죄 성립된다는거 밖에 없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시사면접은 준비를 안해봐서 잘은 모르는데 친구들 준비했던거 보면 진짜 그건 그 해 핫했던 시사관련 뉴스랑 이런걸 많이 보더라고 한번이라도 접했던게 나오면 더 안심되니깐...?? 이건 평소에도 얼마나 관심이었냐도 중요한 것 같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붙는다면 앞으로의 대학생활은
이라는 질문에 대체 어떻게 답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혹시 그 질문 받거나 할까봐 학교나 학과에 대한 정보 좀 알아놓고 앞으로 어떤 수업을 듣고 어떤 동아리등 활동할것이며 이러면서 답했었어ㅋㅋㅋㅋㅋㅋ열심히 학교생활 하겠습니다! 하면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원하는 과는 모르겠지만 나는 대학에서 내가 배우고 싶었던 과목이랑 동아리를 꼭 하나씩 알아가서 그거 하고 싶다고 했어 ㅎㅎ 그리고 나는 열심히 놀꺼라고도 이야기 했엉!!!!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사 면접은 어케 준비해야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년 질문 보니까 과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겅 말하라고 하던데 커리큘럼말고 말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인재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재상 커리큘럼 알아가는 것고 좋고!! 잘 뒤져보면 동아리 이런 것도 나올 수 있거든!! 아니면 교수님을 알아가는거야!!! 혹시 책을 쓰셨을 수도 있고 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면접보다가 나도모르게 ~요 라고답하는데 이거 안좋게볼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게 작용하지는 않을 것 같아!!! 그래도 ~~다 로 끝나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소개는 어떻게말했어? 무슨 내용이들어갈지 몰라서 막막해ㅜ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자기소개에 지원동기랑 미래에 이런사람 이 될꺼다 까지 다 때려박았어ㅋㅋㅋ 좀 임팩트 있는 단어 쓰는게 중요한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지막 30초 어필 시간에 뭐라고 하면 좋을까? 기 불어달라고 악수 청해도 괜찮을까...? 수능 전에 면접보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장 분위기 좋으면 악수도 괜찮을 듯!! 나는 식상해두 항상 웃으면서 “ 다음번에는 교수님의 사랑스런 제자로 뵙고싶습니다” 이렇게 말했엌ㅋㅋㅋ 지금 보니깐 뻔뻔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명깊게 읽은책 느낀점
꼭 과랑 연관없어도 되지..?
나 물치과 인데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이별 말하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내 자기소개 한번 봐줄수있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년에 여름 유럽 처음 가봤는데 너무 너무 좋았거든
20:06 l 조회 1
우리 아빠보다 최악의 인간은 없을 듯
20:06 l 조회 2
이거 누가 잘못한거야? 진짜 객관적으로 봐주셈🧐🧐
20:06 l 조회 3
평균보다 저렴한 네일샵가서 왜케 저렴하냐고 하니까
20:05 l 조회 14
키 169인데 힐신으면 좀 그런가??1
20:05 l 조회 11
2억으로 아파트 매매 가능 ??1
20:05 l 조회 8
식품 살때마다 원산지 보게됨1
20:04 l 조회 7
서울사람 부러운점 퇴근하고 콘서트장 갈수있다는거2
20:04 l 조회 6
대학생들아 과제 ai생성률 몇퍼 미만이면 보통 ㄱㅊ아?2
20:04 l 조회 3
집에만 있으면 답답해서 나가는데 나가면 또 후회함
20:04 l 조회 7
액체 마시는 족족 소변으로 다 나오는 거 어케 개선해? 진짜 스트레스 받어.. 5
20:04 l 조회 11
공시 포기하고 취업한 익들아 공백기 뭐라고 햇니
20:03 l 조회 10
약사익들 있어? 생리통 진통제 용량 질문2
20:03 l 조회 8
인스타 잠겼다고 문자왔는데 어떻게 해야해…?
20:03 l 조회 4
거북이 다리가 뭔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0:02 l 조회 22
옷좋아하는 잇들아!!! 다들 봐줘 이 코디 어떰?2
20:02 l 조회 15
중학생때 그냥 의자를 얼굴에 던졌어야 했는데
20:02 l 조회 13
심심해서 로테이션 소개팅 나가는거 ㄱㅊ??2
20:02 l 조회 6
올영 쿠폰이랑 적립금 먹여서 사면 구매적립은 따로 안 되는거지?
20:01 l 조회 2
드라마 끝나면 세트장 철거하는 거 아쉽다
20:0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