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두근두근두근두귿두근두귿!!!! 

 

사용법같은거에서 장점가튼거잇니?
대표 사진
익인1
위에 시계 누르면 위로 올라가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이거 ㄹㅇ 개꿀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지나가던 익인데 무슨말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 위애 시계! 숫자! 그거 누르면 스크롤이(?) 위로 올라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상단바 누르기만 해두 된당 어디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와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단바 두번 누르면 제일 화면 위로 올라가 (지나가던 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이다 와 나 지금 알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신기하댜 ㅋㅋㅋㅋ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홈버튼 고장 안 나려면 Assistive Touch 켜놔!
하다 보면 이것도 되게 편하고 적응돼서 나 아이폰 3년찬데 이거 없인 아이폰 못 씀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게 뭐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튼 안 눌러도 핸드폰 조작을 통틀어서 하게 해주는 작고 동그란 바(?)인데 이거 누르면
음량 조절, 화면 캡쳐, 전원 끄기, 무음모드 설정, 등등 다 할 수 있당
이거 처음엔 어색한데 쓰다 보면 이거 없으면 불편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앙 어디서키는구야?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설정 들어가서 킬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고 나 익인7인데 설정 들어가면 뭐 찾기가 되게 복잡할 텐데 위로 드래그하면 검색 창 뜬당 거따가 찾고 싶은 거 검색하면 돼
내가 윗댓에서 언급한 Assisitive touch도 거기다가 검색하면 바로 뜨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고 아이폰 사자마자 설정에 키보드 들어가서 자동완성 꺼 무조건 ㅋㅋㅋㅋㅋㅋ 이건 필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그러면 아무말 대잔치 ...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
16:37 l 조회 10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
16:37 l 조회 4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1
16:37 l 조회 9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3
16:37 l 조회 10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16:37 l 조회 5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16
신라면 로제 컵라면 맛있나용??5
16:36 l 조회 10
트위터 과몰입하는 애들이랑 친구하는거 실제로 가능해??
16:36 l 조회 7
나 약간 끼리끼리 본거같아
16:36 l 조회 9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16:36 l 조회 17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
16:36 l 조회 6
편의점 알바들이 폐기먹고 맛없다하는거 믿으면 안대
16:36 l 조회 14
따로 자소서 형식이 없는 회사들은 어떻게 자소서 시작해?..
16:35 l 조회 5
혼자할만한거 뭐있나8
16:35 l 조회 20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7
16:34 l 조회 59
러닝 초보자들 하루에 얼마나 뛰어??
16:34 l 조회 9
다들 키우는 고양이 몇 kg야???8
16:34 l 조회 29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5
16:34 l 조회 40
페스티벌 가고 싶은데.. 사치 같다 ㅠ4
16:34 l 조회 11
편알 최대장점4
16:3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