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누군가를 격렬하게 사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 그냥 좋아해본적은 있지만 이 사람한테 정말 잘해주고 싶고 그런건 있는데 사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 나도 사랑해보고 싶다 누군가한테 매달려보고 싶어.. 나 이상한가..
| 이 글은 8년 전 (2017/10/10) 게시물이에요 |
|
그니까 누군가를 격렬하게 사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 그냥 좋아해본적은 있지만 이 사람한테 정말 잘해주고 싶고 그런건 있는데 사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 나도 사랑해보고 싶다 누군가한테 매달려보고 싶어.. 나 이상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