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94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8년 전 (2017/10/14) 게시물이에요
근데 근처 전문대는 사람이 많아서 군기 없대...분위기 좋나봐.....하....그래도 4년제 가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똥군기 있으면 가지마...
마웨하는 성격이거나 그러려니 하는성격아니면 진짜 가지마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인간관계에 치인적 많아서 더 무서워..그냥 전문대 갈까??어차피 취업잘되는과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 진짜 가면 백퍼 후회한다 아마 입학식날부터 후회할걸 ?
진짜 내가 겪어본 사람으로 정말 내 모든걸 걸고 말릴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 난 마웨하는 성격인데도 힘들어..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그만큼 힘든게 군기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똥군기 있으면 힘들긴 해ㅠㅠㅠㅠㅠㅠ 진짜 자퇴충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무서울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 다 같은 과면 4년제가 낫긴 한데 똥군기는 ㄹㅇ .. 진짜 극//////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된다ㅠㅠㅠㅠ같은과인데ㅠㅠㅜㅠㅠㅠㅠ여초과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호야 혹시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 유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 유교 .. 그럼 4년제가 낫긴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진짜 되게 어럽네 나도 당해본 사람인데 그거 1학년때 경험하고 벗어나긴했는데 진짜 이 갈리면서 살았고 그래도 가고싶은 대학은 늘 후회가 남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떻게 할지 모르겟어...원서는 2곳 다 넣긴햇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
1:44 l 조회 4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
1:44 l 조회 3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6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0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4
1:42 l 조회 27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2
1:41 l 조회 28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8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6
1:40 l 조회 70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7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2
1:39 l 조회 46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2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3
1:39 l 조회 136 l 추천 1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5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5
1:39 l 조회 34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7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8
1:36 l 조회 29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8
1:36 l 조회 43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1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