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71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8년 전 (2017/10/21) 게시물이에요
이거라두 맞으면 살 빠지겠지..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헙 어디맞구 얼마인지 알려줄수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팔뚝이랑 허벅지 안쪽! 모든 사람이 다 이렇지는 않겠지만 나는 운동으로 절대 기아팔뚝을 만들수가 없구나를 깨달았어...나 일단 처음 두 군데는 4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그렇구나.. 아 나도 다이어트 할때마다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오히려 못참고 먹어버려서 주사 생각하구있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두 많이 힘들었겠다ㅠㅠ다이어트 너무 힘들다 지흡은 너무 비싸서 분해주사 맞으려구ㅠㅠ다음주에 상담 받으러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 오늘 맞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러워ㅠㅠㅠ나두 곧 맞을거야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난 다른것도 같이 맞아서ㅜㅡㅠ아프더라 그래도 살빠지길 원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익아 여러군데 한번에 다 맞은거야?? 나는 팔뚝 허벅지 한달에 한번해서 세달정도 걸쳐서 맞으랴구 생각했거든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허벅지만ㅜㅠ 허벅지가 젤 스투뤠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ㅠㅠㅠㅠ난 팔뚝도 장난 아니다ㅠㅠㅠ살빼면서 얼굴이랑 뱃살만 빠졌는데 팔뚝때문에 뭐 입지도 못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익이니두 꼭 학다리 만날수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헐ㅠㅠㅠ 난 허벅지때메 위에 짧은거 못 입어서ㅠㅠ 꼭 효과나고싶다!!! 익이니두 효과있어랏!!!!!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상적인 부모 아래에서 비정상적인 애가 나올 수 있을까?
16:21 l 조회 1
긴머리일 땐 평범했는데 단발하니까 얼굴 이뻐보이는 거
16:21 l 조회 1
익들아 폰살때 sk공식대리점이랑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런곳 중에 어디가 나아?
16:21 l 조회 1
아메리카노 얼음 많이 요청 들어와서 혼신을 다해 꽉꽉 담아줬는데
16:21 l 조회 1
야이 시~바지 지퍼 열고다님 실화냐??
16:21 l 조회 1
여자 꼬시는데 단 하나의 팁을 준다 싫다고 할 때 진짜 싫은 거니까
16:21 l 조회 1
남익들아 여자들 26살에 천만원도 못모은 여자는 걸러라
16:21 l 조회 1
흰색 반팔에 이런 나시 걸치는거 하객룩으로 이상해??
16:21 l 조회 6
원신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2
아이디랑 비밀번호 하나만 틀렸다고 말해 주면 안 되냐 나쁜 놈들아?
16:20 l 조회 4
급돈 필요한데 폰 바꿔서 돈 만들면 너무 비효울적이지?2
16:20 l 조회 3
아이스크림 양이 많다는 컴플을 받음
16:20 l 조회 3
대졸보다 오히려 고졸이 취업이 더 잘되나??2
16:20 l 조회 12
진짜 신입어카냐....
16:20 l 조회 17
코스트코 식품 하나가 너무 필요한데1
16:20 l 조회 4
하닉 내일 프장 300만1
16:19 l 조회 19
어제 버스교통서고 낫는대 병원 또가도되나
16:19 l 조회 7
아빠 말에 독이 너무 가득해 진짜
16:19 l 조회 7
부모님 시대 한번 살아보고싶음 그땐 대학만나오면 대기업1
16:19 l 조회 8
오늘 저녁에 비올거같아???1
16: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