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1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사람보면 좋아하지 물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입마개해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피해의 기준은 나와 우리개가 아닌 남과 남의개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는게 좋음 단순히 물리면 아프기 때문에 무서워하는건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강아지 무서워하는 사람도 많고 사고라는 건 항상 느닷없이 발생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안아파도 남의개가물면 기분나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1도 안아픈 거와 이빨이 작다는 건 쓰니만 아는 거니까.. 그냥 무서워하는 사람에겐 다 무서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개한테 물리기 직전에 '헐 이 개는 물리면 안 아플까? 이가 작나? 크나?' 이런 생각 안 하지 일단 물리는 건데.
그리고 사람보면 좋아서 달려오려고 하고 이것 자체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마어마한 공포가 될 수가 있어
난 근데 법적으로 입마개 꼭 해야한다고 하는 맹견들이랑 성인이어도 컨트롤하기 어려운 대형견이 아닌 이상
목줄만 바짝 잡고 다니면 입마개까지 반드시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만약에 개를 무서워하는 사람들이면 주인이 목줄만 바짝 잡고 있으면 조금 피해가면 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대형견이 아니고 통제가 잘 된다면 꼭 입마개까지 해야 될까 싶은데... 난 개 키우진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형견이면 비글정도의 크기인가...? 그정도면 입마개까지는 필요 없다고 보는데... 사람 가까이 다가오면 목줄 짧게 잡아준다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강형욱 훈련사님도 입마개는 필수라고 하지 않았나? 게다가 이빨이 작고 물려고 하지 않는다는 건 주인만 아는 거니까 지나가는 사람들이 어떻게 알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꼭 필수는 아니라고했어 필요한애들만 하라하셨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가 컨트롤 하기 괜찮다면 사람 별로 없는 길로 다녀도 갠춘할꺼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1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1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1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
11:39 l 조회 9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6
11:39 l 조회 13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1
11:39 l 조회 9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5
11:38 l 조회 3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1
11:38 l 조회 4
내가 예민한 편인가?1
11:38 l 조회 14
내가 예민한건지 봐 줄 익인들?
11:38 l 조회 16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2
11:37 l 조회 17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1
11:37 l 조회 16
환율 어카냐 2
11:37 l 조회 21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3
11:36 l 조회 31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2
11:36 l 조회 36
핀터레스트에서 옷 참고 어디서 삼??
11:36 l 조회 13
단수됐는데 밥 뭐해먹지
11:36 l 조회 8
하닉 왜 곡소리나?1
11:36 l 조회 54
오늘은 날씨 별로 안덥다
11:35 l 조회 5
자면서 위로 발 꼬고 자는데 이거 안하고 싶으면??1
11:3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