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재수 하는게 맞는걸까

수시 다떨어지면 수시2차 넣거나 재수해야되는데 수시 2차는 전문대밖에없잖아 솔직히 주변에서 너무 많이 무시 당했고

친척들도 항상 기대하셔 전화가 일주일에 한두번 오시거나 문자 오는데 어느대학~? 공부하느라 힘들지?? 이런 문자 굉장히 부담되는데 왜이러는지 참

나 가도 지잡인데 왜 기대하시는지 근데 무려 육촌이지만 할아버지가 아끼는 오빠 판사 언니 간호사 큰언니 선생님

나 혼자 지잡 중국어 떨어지면 수시2차 전문대 매우 고통스러워

부모님 무조건 재수 반대 근데 전문대 내면 눈치보고살아야되는데 정시 못쳐도 눈치봐야되고

재수를 이상황에서 만약 이렇게 된다면 재수를 하는게 맞는걸까 반수라도 가능할까 한3월부터라도 대신 재수학원 못다니고 알바랑 병행하면서 (국어4 영어4 수학(나)3 과탐 재수한타면 사탐으로 바꿀려고(간다면 문과쪽 과 지원할 생각이라서))

다 재수는 1 2등급만 하는거라고 솔직히 나 2등급 맞을 자신없어 근데 33222맞아도 지금보단 좋은대학 갈 수 있잖아 그게 좋은거 아니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괜히 봄 ㅠㅠㅠㅠ
19:18 l 조회 1
이거 다시 연락해볼까.. 카톡 노래 업뎃했는데
19:18 l 조회 1
하 배달시켯는데 기사님이 20분째 공원에 있음
19:18 l 조회 1
신비복숭아 개마싯다…
19:18 l 조회 1
쉬인 중국꺼야?? 중국제품이야??
19:18 l 조회 1
30대 취준생 있어????
19:17 l 조회 1
하닉 팔고 저점 새로 잡을사람 있니
19:17 l 조회 1
공시생들 중 똥줄 라인 진짜 이 시기 어떻게 버텼어..?
19:17 l 조회 1
백수여도 정병 오고 취직해도 정병 오고 뭐 어쩌자는건지
19:17 l 조회 1
요즘 날씨 왜케좋아
19:17 l 조회 1
차기 축구 국대감독 유력후보가 누군지 알어?
19:16 l 조회 5
과자 먹는데 너무 신경쓰여
19:16 l 조회 10 l 추천 1
나름 깨끗하게 치우는 편인데 여름이라 날파리
19:16 l 조회 5
근데 나는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하는 스탈임
19:16 l 조회 7
언니들 나 테토녀 될것 같애1
19:16 l 조회 8
부모님 모시고 일본가본적 있는 사람?
19:16 l 조회 9
아니 이게 감정싸움이야????
19:16 l 조회 10
친구 대기업 다니는데 돈을 진짜 안쓰는 이유가 뭘까1
19:15 l 조회 23
엥 인스타스토리 또 보면 상단에 떠????
19:15 l 조회 6
써브웨이도 매장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구나
19:1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