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기능 디자인 다 맘에 들어,, 사실 광고보고 반함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아이폰만 써왔었는데 이번 아이폰8 보다 훨씬 맘에 들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엣지인거 안불편해? 무슨색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지인거 안불편하냐는 말을 이해 못하게써ㅠㅠㅠㅠ 미안.. 나 지금 아이폰 7 쓰고 있어! 로즈골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내가 지금 노트 쓴다는걸로 잘못봤다ㅜㅜ 노트도 s8같이 약간 화면이 엣지로 나왔길래 그거 얘기한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어쩐지!ㅋㅋㅋㅋㅋ 노트 한 번 써보고싶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착시현상이야 실제로 보면 엣지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S8이랑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노트8이야! 아이폰7에서 갈아탔는데 진짜 신세계 ..기능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폰은 노트로 갈아탈거야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능 쩌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넘어와...!! 나 듀얼모니터 되는거랑(근데 듀얼 모드가 두가지인데 팝업모드 진짜 개꿀 유튜브 창 자기가 원하는 크기로 띄우면서 게임 앱 킬수도 있고) 움짤 만들 수 있는거랑 펜으로 자동번역되는게 너무 신기하규 신세계야 ㅠㅠㅠㅠ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기능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내가 광고만 몇 번을 봤는지 몰라 ㅠㅠㅠㅠㅠ 넘 갖고 싶어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호텔에서 친구들과 공주놀이하면 스트레스에 효과적
18:19 l 조회 10
이북리더기 좀 써봤거나 관심 있는 사람?! 내 고민좀😭
18:19 l 조회 3
우리 회사 오늘 구내식당 점심메뉴 치킨이였는데
18:19 l 조회 3
속이 부데끼고 어질어질 한데3
18:19 l 조회 6
신입은 다 이런건가.. 2
18:18 l 조회 23 l 추천 1
알뜰배달에바다 개느리고 배달기사 개안잡힘1
18:18 l 조회 5
치밥 맛있는 15000정도양념치킨 알아?1
18:18 l 조회 11
결재도장 만들었는데 대표가 쓰지말래
18:18 l 조회 10
근데 축구보면서 선수들이 공 예측이 1도 안된다고 생각했음
18:18 l 조회 4
한 달차 신입인디 오늘 실수함 ㅜㅜ1
18:17 l 조회 16
본인표출일 가기 전 잠깐 사주쟁이 궁물6
18:17 l 조회 19
근로장려금 자취 안하면 못받아?? 11
18:16 l 조회 19
심플러스가1
18:16 l 조회 6
버튜버인딩 시참 토론 배틀할건딩 주제 가벼운게 나음?
18:16 l 조회 9
관심없어서 말안거는데 왜 무시하녜1
18:15 l 조회 34
주식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오르는거니
18:15 l 조회 15
현실적으로 일주일동안 살뺄 수 있을까? 겉보기에도 달라보이는8
18:15 l 조회 29
스텔라 맛있어?2
18:15 l 조회 17
앞머리 내리면 거슬려서 또 기르고 싶어지는데 다들 어케유지하는 거지1
18:14 l 조회 5
아토피 심해서 집밖에 잘 안나가고 히키되는거 이해됨??1
18: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