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아니 어떻게 혐오주장글을 당당하게 쓰짘ㅋㅋㅋㅋㅋ 심지어 인티에 동성방도 따로 있는데도ㅋㅋㅋㅋㅋㅋ 멀쩡히 존재하고있는 사람을 왜 부정하지? 분노하면서 댓달다가 이제야 좀 진정했다 벌써 세시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럴 가치가 없는 사람에게 분노하지 말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우리가 아무리 분노해도 몰라 자기가 무슨 말을 뱉는 중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인아... 미안해 나 결국 참지 못하고 고작 그런 글에 열심히 분노했어 차별이고 혐오고 전부 그 사람이 했는데 징계는 내가 받는다? 웃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안해 사실 분노해야 되는 거 맞아 그래야 바뀌기라도 하겠지 고생했어 맘이든 뭐든 넌 잘했고 네 덕에 누군가는 위로를 받았을 거야 오늘의 우리에게 떳떳해지자 미래의 우리가 행복할 수 있게 혐오하는 사람에게 당당히 잘못됐다고 말할 수 있다는 건 멋있는 거라고 생각해 넌 오늘도 누군가의 위로가 되어줬구나 고마워 나도 앞으로는 노력이라도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무뎌졌다고 생각했는데 참 이게 잘 안된다 열심히 싸우고 우연히 댓글 보게 되었는데 찡해서 답글 달았어... 이름 모를 누구한테라도 위로받고 싶고 또 내가 그런 존재가 되었으면 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찮아 지금도 많이 변하고 있는 거라 믿어 우리라도 그렇게 믿자 적어도 이제 정신병자 소리는 안 들으니 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런 말도 안되는 무식한 말들을 대체 살면서 몇 번을 더 봐야할까... 너무 씁쓸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또 갑자기 슬프네 나는 평소에 내가 굉장히 잘 살고 있고 앞으로도 잘 살 거라고 굳게 생각하고 사는데 이런 일이 있을 때마다 이렇게 살 수 있을까 싶다.. 모두에게 나를 속이면서 사는 기분이란 참.. 도저히 밝힐 용기가 안 나서 평생 애인도 못 사귀다 갈 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요즘 경제 안좋은거 어디서 느낌?
16:12 l 조회 1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16:11 l 조회 20
익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돌아가고 싶어?1
16:11 l 조회 5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3
16:11 l 조회 9
다들 세무서 가봄?1
16:11 l 조회 12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6:11 l 조회 4
몸 안좋으면 마사지 받을때 개아픈거 왜그럴까2
16:11 l 조회 5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4
하객룩 촌스러?4
16:10 l 조회 18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4
16:10 l 조회 9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3
16:10 l 조회 9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19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2
16:09 l 조회 16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4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3
16:08 l 조회 55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7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2
16:08 l 조회 24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5
16:08 l 조회 42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