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걸어서 이십분인 맥도날드가서 맥모닝 포장해서 택시타고와서 먹을까 

 

걸어서 오분인 편의점가서 얌전히 김밥이나 사먹을까 

 

 

맞아...사실은 1번루트 타고싶은데 내 여건이 지금 2번이 적합한 상황이야...흑흑 편의점 갔다가 김밥 없으면 1번루트 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좋겠다...... 나라면 떡볶이 편의점 떡볶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그것도 좋은 ㅂㅏㅇ벚이야 김밥에 떡볶이 각인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악 듣기만해도 좋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벗...우리집 지금 엄마 주무셔서 조리를 못함 편의점에서 다 만들어와서 집에서 먹어야돼...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달 시키라니까! 거긴 24시 배달 안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응 우리지역매장 24시 배달 안돼...방금 편의점 왔는데 김밥 없어서 걍 다녀오려고...ㅎㅎㅎㅎ린생...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로 사주돌리는거 다들 잘맞아..??
14:12 l 조회 1
사무직, 카페매니저
14:12 l 조회 1
헉 근로장려금 들어왓어
14:12 l 조회 1
손가락에 까시래기들 좀 많이 생기는데 왜그럴까..?
14:12 l 조회 2
카라멜 맥플러리 악평 많던데 먹어보니 존맛임
14:12 l 조회 3
삼전 넌 뭐하는데!!!!!!!!!!
14:12 l 조회 5
하닉은 둘째치고 마크롱이 미쳤음
14:11 l 조회 11
교직원 자소서 얼마나 길게 써야해..?
14:11 l 조회 3
삼전이나 1주 더 살까
14:11 l 조회 5
우리아파트 36평에 드디어 50억 찍었다..1
14:11 l 조회 12
하닉 290에서 물렸는데 이틀만에 다시 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3
14:10 l 조회 36
현대차 진짜 쓰레기 주식
14:10 l 조회 5
쏠탑투 사랑해
14:10 l 조회 16
감스트가 오늘축구 요약해줌2
14:10 l 조회 24
마라탕 먹을까말까3
14:10 l 조회 5
내가 애낳으면 걔도 회사 노예처럼 살겠지2
14:10 l 조회 13
아파트 전세 사라지고, 300만원 월세 온다1
14:09 l 조회 18
생리 시작하니까 입맛 싹 사라지네
14:09 l 조회 2
다이어트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
14:09 l 조회 8
배가 왜 계속 고프지...2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