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샤이니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1
져도 골이 많이 안먹힌거라 가능성이 높게잡힌대 좋은건가 이게…..ㅎ^
대표 사진
익인1
이왜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도 바로 탈락할거같은데 굳이 올라가야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32강 가봐라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라가도 걱정인 경기력이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가봤자 속만 답답하지 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같으면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고 32강은 잘하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떨어뜨려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고통스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라가도 독일 아님 프랑스랰ㅋ큐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집트 이란일수도 있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아님 이집트나 벨기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독일일 가능성은 이제 없우? 무조건 g조 1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0퍼가 g조 1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구십퍼,, 오키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벌 올라가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냥 한국에 와라 더 쪽팔리기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또 구리게 질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경기를 또 봐야하는 국민들이 젤 불쌍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창피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은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라가봤자 경기 이따위로 할거면 그냥 일찌감치 돌아와서 일상으로 돌아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돌아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최악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올라가도 굴욕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빨리 귀국이나 하시길,,
두경기 연속 골도 못넣는데 무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출당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올ㄹ러가지말자 수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끔찍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쳐맞으러 가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 끝난지 4시간이 가까워졌는데도 기분이 여전히 안좋아..
15:42 l 조회 1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1
15:41 l 조회 9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
15:41 l 조회 19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11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2
15:41 l 조회 58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1
15:41 l 조회 19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2
15:41 l 조회 15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9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동결건조 시키자
15:40 l 조회 9
손흥민 코너킥 찰때 진짜 다급해보여서1
15:40 l 조회 39
순애보 김무열을 보고싶다면
15:40 l 조회 11
진심 이 선수스쿼드에 이렇게 나올수가 없는 조편성에 개꿀인 토너먼트에
15:40 l 조회 11
gpt도 인정하는 홍명보 감독의 현역 선수 시절 이력...3
15:40 l 조회 30
와~첫경기 이겨서 홍명보 재평가할까봐 긴장했는데1
15:40 l 조회 19
이집트 축구 잘해?7
15:40 l 조회 32
홍명보는 맨날 욕만 처먹는데 어떻게 맨날 감독을 하고 있지?5
15:39 l 조회 58
진지하게 아육대 육상 1등하던 돌들이 더 잘뛸것같음ㅋㅋ
15:39 l 조회 13
일본은 32강에서 네덜란드나 프랑스랑 붙을때 우린 이집트나 이란이랑 붙을수도ㅋㅋㅋ2
15:39 l 조회 33
도대체 2014 월드컵이 어땟길래하고 검색해봄7
15:38 l 조회 160
보플 차웅기 아는 사람? 좀 변한듯
15:38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