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 생각으로 했어야됐는데 걍 비길생각으로 저렇게 라인업을 짜니까 걍 시작부터 패착이였다니까 … 박지성 이영표 등등 다 말하는게 경우의수 따질께 아니라 이긴다는 마음으로 뛰어야된다 그러던데 걍 비길 생각하고 뛴거임 그냥
|
이길 생각으로 했어야됐는데 걍 비길생각으로 저렇게 라인업을 짜니까 걍 시작부터 패착이였다니까 … 박지성 이영표 등등 다 말하는게 경우의수 따질께 아니라 이긴다는 마음으로 뛰어야된다 그러던데 걍 비길 생각하고 뛴거임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