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지학은 갖고갈려고하고 물리랑 화학은 그냥저냥 비슷한거같아.. 등급따기에 뭐가나아? 모의고사.. 그리고 화학 쳐봤을때 항상 시간부족하던데 원래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부족한 것은 계속 풀면서 시간 단축해야 할 문제고..
난 개인적으로 생지 추천하는데.. 음.. 저 둘 중에서는.. 화학이 물리보다 애들 더 많이 치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명은 너무안맞길래.. 혹시 화학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봤는데 나랑 안 맞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화학은 무슨 파트가 젤 안맞았어? 난 생명 유전때문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계산..? 전반적으로 그냥 나한테 다 안 맞았던 것 같아.
어느 정도였냐면, 나 수능장에 가서 화학 시험지 받고 진짜 머리가 새하얗게 되어서 진짜 문제 풀지도 못함. 멘붕와서.. 그 전에 수능장 가기 전에 아, 이번에는 괜찮겠다. 이랬는데 진짜 폭망.
유전은 선생님 문제 푸는 것 한 번 보면 스킬 익히면 괜찮던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로 사주돌리는거 다들 잘맞아..??
14:12 l 조회 1
사무직, 카페매니저
14:12 l 조회 1
헉 근로장려금 들어왓어
14:12 l 조회 1
손가락에 까시래기들 좀 많이 생기는데 왜그럴까..?
14:12 l 조회 2
카라멜 맥플러리 악평 많던데 먹어보니 존맛임
14:12 l 조회 3
삼전 넌 뭐하는데!!!!!!!!!!
14:12 l 조회 5
하닉은 둘째치고 마크롱이 미쳤음
14:11 l 조회 11
교직원 자소서 얼마나 길게 써야해..?
14:11 l 조회 3
삼전이나 1주 더 살까
14:11 l 조회 5
우리아파트 36평에 드디어 50억 찍었다..1
14:11 l 조회 12
하닉 290에서 물렸는데 이틀만에 다시 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3
14:10 l 조회 36
현대차 진짜 쓰레기 주식
14:10 l 조회 5
쏠탑투 사랑해
14:10 l 조회 16
감스트가 오늘축구 요약해줌2
14:10 l 조회 24
마라탕 먹을까말까3
14:10 l 조회 5
내가 애낳으면 걔도 회사 노예처럼 살겠지2
14:10 l 조회 13
아파트 전세 사라지고, 300만원 월세 온다1
14:09 l 조회 18
생리 시작하니까 입맛 싹 사라지네
14:09 l 조회 2
다이어트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
14:09 l 조회 8
배가 왜 계속 고프지...2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