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결혼하면(임신하면)자기가 키우던 동물을 생판 남한테 줘버리거나 유기하는거랑 

 

임신했으니까 누구 주라고 말하는거... 

 

너무 무책임한것 같아서 싫어 

마치 자기 반려동물이 아니라 그냥 외로워서 장난감을 삿다가 무슨 일이 일어나면 버리는 느낌.. 그럴꺼면 데려오질 말았어야지.. 

 

그리고 목줄안하고 산책하는거. 

 

진짜 목줄을 안하면 지나가는 사람들도 위험해질수 있고 

산책나온 동물들이 갑자기 차도에 뛰어들거나 놀라서 달려가거나 하면 목줄이 없으니까 막을수가 없어서 반려동물도 진짜 위험해지는데.. 

남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자기 반려동물을 위해서 목줄을 꼭 해줘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임신하면 애기 때문애 그럴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들었지만, 나는 그렇게 보내도 이해가안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수 없지.. 그 개를 유기하는 것 아닌 이상은 애기는 면역 때문에 동물이랑 같이있으면 안좋으니깨 ㅜㅜ 근데 쓰니말 뭔말인지 알아 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니까 둘 다 이해가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ㅜ 지금 익인이가 느끼는그게 정확해
요새 뭐 글이나 영상이나 등등 보면 임신해서 분양사이트에 올리거나 임신하면 보낼꺼다. 이런게 너무 당연해 지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
고민 조금 더 해보고 정 안되겠으면 주위에 맡아줄수 있는사람도 찾아보고 그러기라도 해줬으면 좋겠어..
막 사람들이 이제 어디가는데 안된다. 애 셩격이 더러워서 보낸다 심지어 그냥 털날려서 보낸다.. 너무 분양'파양을 가볍게 여기는 느낌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
15:59 l 조회 1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1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
15:59 l 조회 4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
15:58 l 조회 9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3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1
15:58 l 조회 13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3
15:58 l 조회 12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2
15:58 l 조회 5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9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4
다이소 리노이아 인샤워 톤업크림
15:57 l 조회 4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15:57 l 조회 31
편의점 커피 라떼는 뭔가 1
15:57 l 조회 11
첫 차로 중고차 사려고 케이카 알아보고 있는데 원래 볼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나?
15:57 l 조회 5
친구가 요즘 외국어 공부하는 거 인스스에 올리는데 너무 많이 틀리면 말해줌?1
15:57 l 조회 13
근데 돈없으면 애 낳으면 안된다는 말1
15:56 l 조회 23
성인인데 과외 받아본 익들 있어?3
15:56 l 조회 8
오늘 저녁에 불닭냉면 먹을 거야
15:56 l 조회 9
얼굴 작으면 못생긴 애들이 많이 없더라1
15:56 l 조회 24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2
15:5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