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결혼하면(임신하면)자기가 키우던 동물을 생판 남한테 줘버리거나 유기하는거랑 

 

임신했으니까 누구 주라고 말하는거... 

 

너무 무책임한것 같아서 싫어 

마치 자기 반려동물이 아니라 그냥 외로워서 장난감을 삿다가 무슨 일이 일어나면 버리는 느낌.. 그럴꺼면 데려오질 말았어야지.. 

 

그리고 목줄안하고 산책하는거. 

 

진짜 목줄을 안하면 지나가는 사람들도 위험해질수 있고 

산책나온 동물들이 갑자기 차도에 뛰어들거나 놀라서 달려가거나 하면 목줄이 없으니까 막을수가 없어서 반려동물도 진짜 위험해지는데.. 

남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자기 반려동물을 위해서 목줄을 꼭 해줘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임신하면 애기 때문애 그럴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들었지만, 나는 그렇게 보내도 이해가안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수 없지.. 그 개를 유기하는 것 아닌 이상은 애기는 면역 때문에 동물이랑 같이있으면 안좋으니깨 ㅜㅜ 근데 쓰니말 뭔말인지 알아 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니까 둘 다 이해가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ㅜ 지금 익인이가 느끼는그게 정확해
요새 뭐 글이나 영상이나 등등 보면 임신해서 분양사이트에 올리거나 임신하면 보낼꺼다. 이런게 너무 당연해 지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
고민 조금 더 해보고 정 안되겠으면 주위에 맡아줄수 있는사람도 찾아보고 그러기라도 해줬으면 좋겠어..
막 사람들이 이제 어디가는데 안된다. 애 셩격이 더러워서 보낸다 심지어 그냥 털날려서 보낸다.. 너무 분양'파양을 가볍게 여기는 느낌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
14:23 l 조회 1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
14:23 l 조회 2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10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
14:23 l 조회 4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7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6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3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26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2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15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9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6
쏠탑투가 3
14:20 l 조회 61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34
근장
14:2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