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결혼하면(임신하면)자기가 키우던 동물을 생판 남한테 줘버리거나 유기하는거랑 

 

임신했으니까 누구 주라고 말하는거... 

 

너무 무책임한것 같아서 싫어 

마치 자기 반려동물이 아니라 그냥 외로워서 장난감을 삿다가 무슨 일이 일어나면 버리는 느낌.. 그럴꺼면 데려오질 말았어야지.. 

 

그리고 목줄안하고 산책하는거. 

 

진짜 목줄을 안하면 지나가는 사람들도 위험해질수 있고 

산책나온 동물들이 갑자기 차도에 뛰어들거나 놀라서 달려가거나 하면 목줄이 없으니까 막을수가 없어서 반려동물도 진짜 위험해지는데.. 

남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자기 반려동물을 위해서 목줄을 꼭 해줘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임신하면 애기 때문애 그럴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들었지만, 나는 그렇게 보내도 이해가안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수 없지.. 그 개를 유기하는 것 아닌 이상은 애기는 면역 때문에 동물이랑 같이있으면 안좋으니깨 ㅜㅜ 근데 쓰니말 뭔말인지 알아 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니까 둘 다 이해가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ㅜ 지금 익인이가 느끼는그게 정확해
요새 뭐 글이나 영상이나 등등 보면 임신해서 분양사이트에 올리거나 임신하면 보낼꺼다. 이런게 너무 당연해 지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
고민 조금 더 해보고 정 안되겠으면 주위에 맡아줄수 있는사람도 찾아보고 그러기라도 해줬으면 좋겠어..
막 사람들이 이제 어디가는데 안된다. 애 셩격이 더러워서 보낸다 심지어 그냥 털날려서 보낸다.. 너무 분양'파양을 가볍게 여기는 느낌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17:32 l 조회 3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
17:31 l 조회 5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17:31 l 조회 7
아.. 퇴사하고싶다
17:31 l 조회 11
익들아 너네는 enfj 어케 생각함??2
17:31 l 조회 8
슈퍼에 파는 회사사무실 과자 추천받아!!6
17:31 l 조회 10
식집사가 된다고 딱히 이너피스가 챙겨지는건아니네1
17:30 l 조회 5
마라샹궈 묵을건디 계란초밥 vs 흰쌀밥 vs 마라샹궈만1
17:30 l 조회 4
착한사람은 사회에서 정도이상 성공 못한다고 생각해?1
17:30 l 조회 8
위고비맞은척하기 1일차
17:30 l 조회 4
러브버그 미쳤나
17:30 l 조회 7
나 강아지랑 스튜디오 사진 찍었는데 자랑해도 돼!!? 40🐶🥺❤️❤️❤️ 1
17:30 l 조회 18
만화/애니 카프리 볼때마다
17:29 l 조회 1
피부톤 균일하게 하는 … 시술 뭐있을까 하아1
17:29 l 조회 13
멍충한놈들이 참 많음 깜빡이 켜고 끼워주길래 꼈더니
17:29 l 조회 6
이쁜 무당벌레 오랜만에 본당
17:29 l 조회 11
Bbq 양념 맛있아?1
17:29 l 조회 5
본인표출 오늘 먹은 불닭냉면
17:29 l 조회 9
심리학과 졸업생인데 3
17:28 l 조회 8
거래처 대표가 나더러 AI같다는식으로 말했다는게 왜 저러는거야1
17: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