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내가 단기알바를 구했는데 1주일정도 하고 괜찮으면 더 하기로 했어 오전조 하고 싶어서 신청한건데 오후조뿐이야 

그럼 4~11시까지인데 왕복 3시간 넘게 걸리거든 

거기다 알바비가 다음달 말에 들어온데 

그래서 부모님은 반대하시는데 

내일부터 출근인데 안간다고 해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음 일단 내가 경험해본 바로는 알바는 집가까운 곳이 좋아ㅠㅠ 그리고 11시에 마치면 막차는 있어? 막차하나 남아있다그러면 나는 비추ㅠㅠ 일찍 마칠 수도 있지만 늦게 마치는 일도 있기 때문에 그거 못 타면 택시타고 가야하는데 돈 다 깨짐 그리고 피곤 할 거 같아 쓰니가 꼭 경험해보고 싶은 알바가 아니라 뭐 그냥 집 근처에서도 구할 수 잇는 알바라면 집 근처에서 구하는게 좋을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이랑 1시간 반거리라 11시보다 더 늦게끝나면 막차가 끊겨ㅜㅜㅜㅠㅜㅜㅜ 그래서 더 고민이거든 사실 판매직하고싶어서 신청한것도 있는데 3시간걸리고 오후조에 다음달 말에 돈이 입금되어서 부모님이 더 반대하셔ㅜㅜㅜㅜㅠㅜㅜㅜ
못갈꺼같다고 말해도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음달에 돈 주는건 가끔 있는 경우라 음 그래도 쓰니가 이번달 월급은 계산해서 이번달 말에 주시면 안되냐고 하면 안된다 그냥 다음달에 받아라 하는 곳은 잘 없어 혹시 하게 된다면 꼭 말해보고! 개인적으로 막차라면 진짜 비추야 ㅠㅠㅠ 놓치면 답이 없거든... 안할거라면 문자라도 꼭 하는게 좋을 거 같아 그 사람들 입장에서는 알바생 새로 뽑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말 없이 안오면 한명이 빵구나면 ㅠㅠㅠ 남은 사람들만 힘들어서ㅠㅠ 대타라도 구하게 문자로 못할거 같다고 말하면 괜찮아! 아직 일햇던거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엉 익인아 진짜 고마워 계속 고민하다가 방금 못갈거같다고 문자보냈다
진짜 조금 더 일찍끝나거나 가까웠으면 좋았을텐데 왕복 3시간 거리에 늦게끝나니까ㅜㅜㅜㅜㅠㅜㅜ 좀 마음에 짐을 덜었다 진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그래 ㅎㅎ 알바는 진짜 할 곳 많으니까 여러 곳 면접 보고 조건 좋은 곳에서 일하길 바래! 그리고 개인적으로 최저시급 안 주는 곳은 가지마... 일이 없다고는 해도 최저 주면서 일 앖는 곳도 많으니까! 그리고 잠이 많다던가 자기가 좀 게으르다 (나라고는 말 안할꺼야)싶으면 꼭 집 가까운 곳으로 알바 구하는 걸 추천해~ 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다시 차근차근 찾아봐야겠다!!
진짜 도움줘서 왕 고마워 나도 집 주변으로 찾아봐야겠다!! 희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이제 많이 떨어져도
9:32 l 조회 2
다이소에 마미케어 토너팩? 말고 세럼도 있던데 써본 익들 있어?
9:32 l 조회 2
오늘 일 마치고 맛있는거 먹을건데 뭐 먹을까
9:32 l 조회 3
안친한 친구 결혼식 가야할까..
9:32 l 조회 4
홍명보 언제 짤림?1
9:32 l 조회 3
취준하면서 알바하면 집 가난해 보여? 4
9:32 l 조회 9
익들은 한국에서 사는 유럽사람 좀 본적있어??
9:32 l 조회 3
신기한게 전날에 엄청 우울했으면 다음날에는 거짓말 처럼 우울감 없어지고 기분 좋아지더라
9:32 l 조회 4
어제만든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김밥 인데 밥은없는 이건 김월남쌈일까
9:31 l 조회 8
다이어트중인데 매운 핫바가 너무 땡김
9:31 l 조회 4
아 로제엽떡이냐 마라탕이냐
9:31 l 조회 2
하이닉스 다시는 안떨어진다는 애들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1 l 조회 25
헐 성과급 준대 4
9:31 l 조회 19
축구 실업팀 줄이고 지원도 줄였으면
9:30 l 조회 6
카페만 가면 다들 자랑을 엄청크게함1
9:30 l 조회 10
전문대는 애매한가 3
9:30 l 조회 14
얼마 전에 연 끊은 친구가 자기 친구 하나도 없다고 있긴 했는데 다 싸워서 연 끊었다 이랬는데
9:30 l 조회 13
사무실 근무시간3
9:29 l 조회 17
반도체 끝물인듯ㅋㅋ 코스피 다시 3000감4
9:29 l 조회 71
한달전에 정해둔날 전날에 절반이 갑자기 일때매 못나온다고 하는게 말이 됨?
9:2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