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나이는24이고 내년에 시험볼건데. 목표는 공기업이구. 항공사일반직이나. 학교네임욕심있으면 수능이낫니vs편입이낫니
대표 사진
익인1
난 편입 힘들다길래 반수함 ㅠㅠㅠ 우리과사람들 보니까 어울리기도 힘든거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생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물론 케바케겟지만 우리과 단톡도 못들어오고 그랫어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몇살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는크게신경안쓰는데 편입이조금무섭기도하고... 음... 편입 높은학교가기힘들다는데 내말이맞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지금 대학을 너무 다니기 싫어서 재수나 반수는 늦어서 급하게 수시서서 다른학교 갔는데 지금 다니는 대학이 너무 싫고 다니기 싫은데 아니면 편입이 더 좋을것같아!
편입 높은대학 가기 힘든데 수능도 높은대학 가기 힘든건 똑같으니깐.. 본인이 편입 시험과 수능중 어떤거에 강한지 생각하고 결정해야할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무서우니ㅋㅋㅋ나이가있어도 그냥 수능을택해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1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
16:50 l 조회 1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1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1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7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2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4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4
16:49 l 조회 18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8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7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5
16:47 l 조회 24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6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2
16:47 l 조회 8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4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3
16:46 l 조회 26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30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2
16:46 l 조회 23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3
16: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